소개

2019 MacBook Air 로직 보드를 분리하기 위한 선행 작업용 안내서.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1.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트랙패드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4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트랙패드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트랙패드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4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트랙패드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2.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3. Spudger/스퍼저 끝을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밀고 똑바로 들어 올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밀고 똑바로 들어 올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4.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USB-C 포트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USB-C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USB-C 포트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USB-C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5.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USB-C 케이블 커넥터를 위로 들어 올려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빼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USB-C 케이블 커넥터를 위로 들어 올려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빼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USB-C 케이블 커넥터를 위로 들어 올려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빼세요.

  6.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사운드 보드 케이블 ZIF 커넥터의 작은 잠금 플랩을 들어 올리세요. 사운드 보드 케이블을 ZIF 커넥터 밖으로 밀어 빼세요. 사운드 보드 케이블을 ZIF 커넥터 밖으로 밀어 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사운드 보드 케이블 ZIF 커넥터의 작은 잠금 플랩을 들어 올리세요.

    • 사운드 보드 케이블을 ZIF 커넥터 밖으로 밀어 빼세요.

  7. 팬 케이블 커넥터를 덮고 있는 검정색 테이프를 벗기세요.
    • 팬 케이블 커넥터를 덮고 있는 검정색 테이프를 벗기세요.

  8.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팬 케이블 ZIF 커넥터의 잠금 덮개를 들어 올리세요. ZIF 커넥터에서 팬 케이블을 밀어 빼세요. ZIF 커넥터에서 팬 케이블을 밀어 빼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팬 케이블 ZIF 커넥터의 잠금 덮개를 들어 올리세요.

    • ZIF 커넥터에서 팬 케이블을 밀어 빼세요.

  9.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1.4mm 나사를 두 개를 풀어주세요.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1.4mm 나사를 두 개를 풀어주세요.

    •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0.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 끝을 넣으세요. 케이블을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 끝을 넣으세요. 케이블을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11.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5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5mm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2.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지침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94%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134,995 평판

안내서 392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6 회원들

안내서 15,994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0

전체 시간: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