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안내서를 따라서 iPhone 6s를 열어 내부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세요.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 하단 가장자리 Lightning 커넥터 옆에 위치한 3.4mm P2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열은 디스플레이를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여 휴대폰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3. 6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6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석션 컵을 적용하십시오.

    • 흡입 컵이 홈 버튼 위에 놓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으며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으며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너무 세게 당기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작은 틈을 만들만큼의 압력만 가하세요.

    • 문제가 있으면 iOpener, 헤어 드라이어 또는 열선총을 사용하여 iPhone 전면을 살짝 뜨거워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이렇게 디스플레이 가장자리를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할 수 있습니다.

  5. Nintendo Switch 수리 키트

    A quick fix to get back in the game

    Shop Switch Kits

    Nintendo Switch 수리 키트

    A quick fix to get back in the game

    Shop Switch Kits
  6. 디스플레이 밑면, 헤드폰 잭 바로 위에 노치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을 비집어 열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스크린과 후면 케이스 사이,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 디스플레이 밑면, 헤드폰 잭 바로 위에 노치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을 비집어 열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스크린과 후면 케이스 사이,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7.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8.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휴대폰 왼편,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넣으세요.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측면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클립을 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휴대폰 왼편,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넣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측면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클립을 여세요.

  9.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을 비집어 열었던, 하단 모서리에 다시 넣으세요.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으로 밀어 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을 비집어 열었던, 하단 모서리에 다시 넣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으로 밀어 주세요.

  10.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11. 흡입컵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열고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 디스플레이에는 늘어 나면 부러질 수 있는 케이블 세 개가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 흡입컵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열고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 디스플레이에는 늘어 나면 부러질 수 있는 케이블 세 개가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12.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13.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 밴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 밴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캔 음료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고정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다른 7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Evan Noronha

회원 가입일: 2015년 02월 05일

184,096 평판

안내서 1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07 회원들

안내서 10,290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4

30일 전: 10

전체 시간: 1,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