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광학 베이 인클로저 #80 범용 선행 작업용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1. 광학 베이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에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양쪽 클립 중 하나를 눌러서 인클로저에서 들어 올리며 분리하세요. 광학 베이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에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양쪽 클립 중 하나를 눌러서 인클로저에서 들어 올리며 분리하세요.
    • 광학 베이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에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양쪽 클립 중 하나를 눌러서 인클로저에서 들어 올리며 분리하세요.

  2.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에 배치하기 전에 하드 드라이브 커넥터를 확실히 엎어 놓으세요.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하드 드라이브 슬롯에 조심히 배치하세요. 한 손으로 인클로저를 제자리에 단단히 잡고 다른 손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커넥터에 눌러 넣으세요.
    •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에 배치하기 전에 하드 드라이브 커넥터를 확실히 엎어 놓으세요.

    •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하드 드라이브 슬롯에 조심히 배치하세요.

    • 한 손으로 인클로저를 제자리에 단단히 잡고 다른 손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커넥터에 눌러 넣으세요.

  3. 하드 드라이브가 제대로 맞으면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하단에 대면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다시 꽂으세요. 하드 드라이브가 제대로 맞으면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하단에 대면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다시 꽂으세요.
    • 하드 드라이브가 제대로 맞으면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 하단에 대면서 플라스틱 스페이서를 다시 꽂으세요.

  4. Phillips/십자 #1 나사 두 개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인클로에 고정하세요. Phillips/십자 #1 나사 두 개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인클로에 고정하세요.
    • Phillips/십자 #1 나사 두 개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인클로에 고정하세요.

  5. Phillips/십자 #0 나사 두 개를 사용하여 광학 드라이브 브래킷을 새 인클로저와 연결하세요.
    • Phillips/십자 #0 나사 두 개를 사용하여 광학 드라이브 브래킷을 새 인클로저와 연결하세요.

    • 원래 광학 드라이브에서 분리한 모든 케이블을 광학 베이 인클로저에 다시 연결하세요.

  6. 그 드라이브를 버리지 마세요! 자사의 SATA 광학 드라이브 USB 케이블을 사용하면 광학 드라이브를 외부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의 SATA 커넥터를 드라이브 포트와 맞추고 단단히 연결하세요. USB 커넥터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광학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 드라이브를 버리지 마세요! 자사의 SATA 광학 드라이브 USB 케이블을 사용하면 광학 드라이브를 외부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의 SATA 커넥터를 드라이브 포트와 맞추고 단단히 연결하세요.

    • USB 커넥터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광학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Brittany McCrigler

회원 가입일: 2012년 03월 05일

86,563 평판

안내서 132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0

전체 시간: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