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2019 MacBook Air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교체하세요.

  1.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시작하기 전에 MacBook Air 전원을 완전히 끄고 플러그를 뽑으세요. 디스플레이를 닫고 노트북 전체를 뒤집으세요.

    • P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7.9mm 나사 두 개

    • 7.1mm 나사 두 개

    • 2.6mm 나사 여섯 개

  2.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3.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4.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5.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4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4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6.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넣으세요. 케이블을 분리하려면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넣으세요.

    • 케이블을 분리하려면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7.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5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5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8.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9.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7.4mm 나사 네 개

    • 7.4mm 나사 네 개

  10. 안테나 바를 똑바로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꺼내세요. 케이블이나 커넥터에 안테나 바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안테나 바를 케이스에 고정하는  안테나 바 중간 클립에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케이스와 수직으로 똑바로 당기면 아무것도 손상하지 않고 세게 당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분리하세요.
    • 안테나 바를 똑바로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꺼내세요. 케이블이나 커넥터에 안테나 바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안테나 바를 케이스에 고정하는 안테나 바 중간 클립에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케이스와 수직으로 똑바로 당기면 아무것도 손상하지 않고 세게 당길 수 있습니다.

    • 안테나 바를 분리하세요.

  11. T9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힌지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4.9mm 나사 여섯 개를 분리하세요. T9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힌지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4.9mm 나사 여섯 개를 분리하세요.
    • T9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힌지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4.9mm 나사 여섯 개를 분리하세요.

  12. MacBook 화면이 아래로 향한 상태에서, 조심히 상단 케이스를 들어 올려 MacBook을 최대한 여세요. MacBook 화면이 아래로 향한 상태에서, 조심히 상단 케이스를 들어 올려 MacBook을 최대한 여세요.
    • MacBook 화면이 아래로 향한 상태에서, 조심히 상단 케이스를 들어 올려 MacBook을 최대한 여세요.

  13. MacBook을 들어 올리고 조심히 디스플레이를 상단 케이스와 90도 각도로 돌리세요. 힌지는 디스플레이와 관하여 움직이지 않아야 하며 케이스에서 약간 돌려서 빼야합니다. 디스플레이를 상단 케이스와 90도 각도로 유지하면서,  케이스를 잡은 상태에서 디스플레이를 아래로 똑바로 움직여서 힌지가 케이스 하단에서 빠져 나오도록 하세요.
    • MacBook을 들어 올리고 조심히 디스플레이를 상단 케이스와 90도 각도로 돌리세요.

    • 힌지는 디스플레이와 관하여 움직이지 않아야 하며 케이스에서 약간 돌려서 빼야합니다.

    • 디스플레이를 상단 케이스와 90도 각도로 유지하면서, 케이스를 잡은 상태에서 디스플레이를 아래로 똑바로 움직여서 힌지가 케이스 하단에서 빠져 나오도록 하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나머지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뒷면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답변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알아보세요.

다른 2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128,202 평판

안내서 3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4,979개 작성하였습니다

Thanks a lot for the useful guide! I have found some difficulties removing the antenna bar with this description, since there is no information to remove the 4 screws holding the antenna assembly in place. Additionally the force to remove the antenna is very high and may damage the complete antenna. I have used some angled tweezers to remove it and they came right our without any force.

Another question I have for the display replacement on a 2019 MacBook Air is how to get the true tone function and keyboard backlight working again. I have found no infos for the 2019 Air but some people had the same issue with 2018 and up MacBook Pros. Any suggestions on how I could fix this up? (Already made a SMC and PRAM reset)

Thanks in advance!

Josef G - 답글

Thanks for the comments! We’ll fix the missing steps right up!

Arthur Shi -

Those are good questions. I would like to know also.

QuickTech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1

7일 전: 201

30일 전: 712

전체 시간: 6,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