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2019 MacBook Air 안테나 바를 교체하세요.

  1.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시작하기 전에 MacBook Air 전원을 완전히 끄고 플러그를 뽑으세요. 디스플레이를 닫고 노트북 전체를 뒤집으세요.

    • P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7.9mm 나사 두 개

    • 7.1mm 나사 두 개

    • 2.6mm 나사 여섯 개

  2.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3.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4.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5.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4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4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 안테나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6.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넣으세요. 케이블을 분리하려면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 커넥터와 가까운 안테나 케이블 중 한 개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넣으세요.

    • 케이블을 분리하려면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다른 안테나 케이블에 반복하세요.

  7.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5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T3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두 개의 1.5mm 두 개를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8.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9.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7.4mm 나사 네 개

    • 7.4mm 나사 네 개

  10. 안테나 바를 똑바로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꺼내세요. 케이블이나 커넥터에 안테나 바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안테나 바를 케이스에 고정하는  안테나 바 중간 클립에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케이스와 수직으로 똑바로 당기면 아무것도 손상하지 않고 세게 당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분리하세요.
    • 안테나 바를 똑바로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꺼내세요. 케이블이나 커넥터에 안테나 바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안테나 바를 케이스에 고정하는 안테나 바 중간 클립에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테나 바를 케이스와 수직으로 똑바로 당기면 아무것도 손상하지 않고 세게 당길 수 있습니다.

    • 안테나 바를 분리하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나머지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뒷면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답변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살펴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128,599 평판

안내서 3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5,094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2

7일 전: 20

30일 전: 73

전체 시간: 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