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2019 MacBook Air 왼편 스피커를 교체하세요. 이는 케이스 USB-C 포트쪽에 있는 스피커입니다.

  1.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시작하기 전에 MacBook Air 전원을 완전히 끄고 플러그를 뽑으세요. 디스플레이를 닫고 노트북 전체를 뒤집으세요.

    • P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7.9mm 나사 두 개

    • 7.1mm 나사 두 개

    • 2.6mm 나사 여섯 개

  2.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위로 당겨 하단 케이스를 Air에서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3.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 배터리 아랫면의 커넥터가 나타나도록 배터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테이프를 충분히 벗기세요.

  4.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와 평행하게 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빼세요.

  5. 핀셋을 사용하여 왼편 스피커 하단의 검정색 접착 당김 탭을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들어 올리세요. 접착 스트립 당김 탭을 잡고 접착 스트립을 스피커 아랫면에서 천천히 그리고 조심히 잡아 당기세요. 접착 스트립의 각도를 가능한 한 노트북과 평행하게 유지하세요. 접착 스트립이 케이스 내부를 가로 질러 끌리지 않도록 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왼편 스피커 하단의 검정색 접착 당김 탭을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들어 올리세요.

    • 접착 스트립 당김 탭을 잡고 접착 스트립을 스피커 아랫면에서 천천히 그리고 조심히 잡아 당기세요.

    • 접착 스트립의 각도를 가능한 한 노트북과 평행하게 유지하세요. 접착 스트립이 케이스 내부를 가로 질러 끌리지 않도록 하세요.

    • 접착 스트립이 끊어지면, 그대로 놓아 두고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6. Spudger/스퍼저 끝을 왼편 스피커 케이블 밑에서 밀고 똑바로 들어 올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왼편 스피커 케이블 밑에서 밀고 똑바로 들어 올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케이블 밑에서 밀어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7. 핀셋을 사용하여 왼편 스피커 상단에서 접착 당김 탭을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들어 올리세요. 접착 스트립 당김 탭을 잡고 접착 스트립을 스피커 아랫면에서 천천히 그리고 조심히 잡아 당기세요. 접착 스트립의 각도를 가능한 한 노트북과 평행하게 유지하세요. 접착 스트립이 케이스 내부를 가로 질러 끌리지 않도록 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왼편 스피커 상단에서 접착 당김 탭을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들어 올리세요.

    • 접착 스트립이 끊어 지거나, 첫 번째 접착 스트립이 끊어졌다면, 가열한 iOpener 또는 열선총을 사용하여 접착제를 제거하세요:

    • 스피커에 열을 가하여 아랫면의 접착제를 부드럽게하세요.

    • 스피커 아랫면으로 spudger/스퍼저 또는 여는 픽을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8. 왼편 스피커를 하단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왼편 스피커를 하단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나머지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뒷면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답변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살펴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123,969 평판

안내서 364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3 회원들

안내서 14,608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

7일 전: 12

30일 전: 37

전체 시간: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