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오른편 스피커를 교체하세요.

이 안내서는 노트북 오른편 스피커 용이며, 일반적 노트북 사용시, 왼편 스피커는 대부분 안내서의 오른편에 있습니다.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2.3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

    • 3.0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여덟 개

    • 이 수리를 하는 동안 각 나사를 기억하고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1.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하단 케이스를 조심히 당기세요.

  2.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3. 필요하다면,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 필요하다면,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4.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배터리 커넥터를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소켓이 아닌 커넥터 자체만 들어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영구적으로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배터리 커넥터를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소켓이 아닌 커넥터 자체만 들어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영구적으로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5. 배터리 케이블을 구부려 작업 도중 실수로 소켓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구부려 작업 도중 실수로 소켓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6. I/O 보드 케이블 브래킷 로직 보드 끝을 고정하는 2.1mm T5 Torx/톡스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I/O 보드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O 보드 케이블 브래킷 로직 보드 끝을 고정하는 2.1mm T5 Torx/톡스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I/O 보드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7.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에서 I/O 보드 커넥터를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소켓 자체가 아닌 I/O 보드 케이블만 들어 올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에서 I/O 보드 커넥터를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소켓 자체가 아닌 I/O 보드 케이블만 들어 올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8. I/O 보드 케이블의 로직 보드 끝을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구부리세요. 케이블 손상을 방지하려면 케이블의 I/O 보드 끝의 구부러진 부분만 접으세요.
    • I/O 보드 케이블의 로직 보드 끝을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구부리세요.

    • 케이블 손상을 방지하려면 케이블의 I/O 보드 끝의 구부러진 부분만 접으세요.

  9. 커넥터 근처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끝을 조심스럽게 집어 넣고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커넥터 근처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끝을 조심스럽게 집어 넣고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 커넥터 근처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끝을 조심스럽게 집어 넣고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10.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떼세요.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떼세요.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떼세요.

  11. 오른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오른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5.7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 6.5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 3.8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12. 케이블 끝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빼세요. 케이블 끝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빼세요. 케이블 끝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빼세요.
    • 케이블 끝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케이스에서 빼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지침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35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ndrew Optimus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09년 10월 17일

458,237 평판

안내서 410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29 회원들

안내서 12,921개 작성하였습니다

my Speaker tone … can i stitch it ?

Mr Jay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56

7일 전: 337

30일 전: 1,530

전체 시간: 31,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