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1.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올리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트랙패드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올리세요.

  2. 트랙패드 케이블을 배터리에서 위로 들어 올려 고정하는 접착제에서 분리하세요.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쉽게 떨어지지 않으면 iOpener, 열선 총,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접착제를 부드럽게한 다음 다시 시도하세요.
    • 트랙패드 케이블을 배터리에서 위로 들어 올려 고정하는 접착제에서 분리하세요.

    •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쉽게 떨어지지 않으면 iOpener, 열선 총,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접착제를 부드럽게한 다음 다시 시도하세요.

  3. 필수 도구 키트

    최고의 소형 키트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

    지금 쇼핑하기

    필수 도구 키트

    최고의 소형 키트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

    지금 쇼핑하기
  4. 필요한 경우, 트랙패드 케이블 커넥터를 덮고 있는 테이프를 떼세요.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ZIF 커넥터의 고정 탭을 뒤집으세요.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ZIF 커넥터의 고정 탭을 뒤집으세요.
    • 필요한 경우, 트랙패드 케이블 커넥터를 덮고 있는 테이프를 떼세요.

    •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ZIF 커넥터의 고정 탭을 뒤집으세요.

  5. 트랙패드 컨트롤 보드 ZIF 소켓에서 트랙패드 케이블을 똑바로 당겨 빼세요. 트랙패드 컨트롤 보드 ZIF 소켓에서 트랙패드 케이블을 똑바로 당겨 빼세요.
    • 트랙패드 컨트롤 보드 ZIF 소켓에서 트랙패드 케이블을 똑바로 당겨 빼세요.

  6. 배터리 보드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3.7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 보드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3.7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를 풀어주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지침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한 분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88%

번역 시작하기 ›

Sam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12년 10월 18일

426,827 평판

안내서 54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1 회원들

안내서 13,424개 작성하였습니다

Why remove the screw in step 5?

Ari Cooper - Davis - 답글

Yes @sam , why should you remove the screw in step 5? Is this a mistake?

lmdehaas - 답글

Step 5: Remove the single 3.7 mm T5 Torx screw.

Step 6: Re-screw single 3.7 mm T5 Torx screw.

David Grabowski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5

30일 전: 11

전체 시간: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