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선행 작업용.

  1.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2.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2.8mm T6 Torx/톡스 나사 두 개

    • 7.0mm T6 Torx/톡스 어깨 나사 한 개

  3.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4.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5.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드를 완전히 접거나 케이블을 주름잡지 마세요. 배터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53,550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2

전체 시간: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