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하단 케이스를 교체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2.3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

    • 3.0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여덟 개

    • 이 수리를 하는 동안 각 나사를 기억하고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1.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하단 케이스를 조심히 당기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옆에 놓아두세요.

  2.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결론

다른 6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56,250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Tengo una Macbook Pro Retina Display Late 2012. Pero al leer el tutorial noto que los tornillos que dices son dos de 2.3 mm y los demas de 3.0 mm.

Pero en mi macbook todos son de 1.2 mm. Porqué?

Manuel Nochez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

7일 전: 15

30일 전: 98

전체 시간: 18,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