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왼편 스피커를 교체하세요.

일반적 노트북 사용시, 왼편 스피커는 대부분 안내서의 오른편에 있습니다 (노트북이 뒤집혀 있음).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2.3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

    • 3.0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여덟 개

    • 이 수리를 하는 동안 각 나사를 기억하고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1.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하단 케이스를 조심히 당기세요.

  2.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3. 필요하다면,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 필요하다면,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4.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배터리 커넥터를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소켓이 아닌 커넥터 자체만 들어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영구적으로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배터리 커넥터를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소켓이 아닌 커넥터 자체만 들어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직 보드를 영구적으로 손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5. 배터리 케이블을 구부려 작업 도중 실수로 소켓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구부려 작업 도중 실수로 소켓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6. 커넥터 근처 왼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 끝을 넣어서 로직 보드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커넥터 근처 왼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 끝을 넣어서 로직 보드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 커넥터 근처 왼편 스피커 케이블 밑으로 spudger/스퍼저 끝을 넣어서 로직 보드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7. 왼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왼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5.7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 6.5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 3.8mm T5 Torx/톡스 나사 한 개

  8. 왼쪽 스피커 모서리를 들어 올리고 배터리 밖으로 밀어서 상단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케이스 측면의 나사 구멍 포스트에 스피커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케이스 측면의 나사 구멍 포스트에 스피커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왼쪽 스피커 모서리를 들어 올리고 배터리 밖으로 밀어서 상단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케이스 측면의 나사 구멍 포스트에 스피커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지침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71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87%

번역 시작하기 ›

Sam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12년 10월 18일

430,716 평판

안내서 54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3,958개 작성하였습니다

A very straightforward repair. Thanks for the excellent instructions!

Andrew - 답글

is the same process for the right speaker? thank you very much Sam Lionheart!

Tonino - 답글

Pretty much, there's another cable to disconnect, but we have a whole guide for the right speaker, too! Best of luck!

Sam Goldheart -

Hi! Are the L/R speakers compatible with the 13" Early 2015 models?

fylungster - 답글

Great guide. I was able to dismantle the speaker and fixed the blown left speaker. Fit it back and it worked. Now, i’ll do that for the right speaker.

iamleongch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61

7일 전: 320

30일 전: 1,403

전체 시간: 54,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