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컴퓨터의 RAM에는 접근하기 쉬우며 최소한의 분해가 필요합니다.

  1.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13.5mm (14.1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

    • 3mm Phillips/십자 나사 일곱 개

    • 이 나사들을 풀때 나사들이 약간 기울어져 나오는 것에 주목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다시 조여야 합니다.

  2.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치워 놓으세요.

  3.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4. 특정 수리는 (예. 하드 드라이브) 배터리를 분리할 필요가 없지만 배터리를 분리하면 전자 제품이 실수로  단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배터리를 커넥터를 분리하지 않으면 마더보드 일부에 전기가 공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 특정 수리는 (예. 하드 드라이브) 배터리를 분리할 필요가 없지만 배터리를 분리하면 전자 제품이 실수로 단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배터리를 커넥터를 분리하지 않으면 마더보드 일부에 전기가 공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커넥터의 짧은 양쪽을 위로 들어 올려 소켓에서 "조금씩 걸어 나오도록" 하세요.

  5.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6. 칩 양쪽의 탭을 동시에 밀면서 RAM에서 해제하세요. 이 탭들은 칩을 제자리에 고정하며 해제하면 칩을 “튀어 나오게” 합니다. RAM 칩이 튀어 나오면 소켓에서 똑바로 빼세요.
    • 칩 양쪽의 탭을 동시에 밀면서 RAM에서 해제하세요.

    • 이 탭들은 칩을 제자리에 고정하며 해제하면 칩을 “튀어 나오게” 합니다.

    • RAM 칩이 튀어 나오면 소켓에서 똑바로 빼세요.

    • 두 번째 RAM 칩이 설치된 경우 이 과정을 반복하세요.

결론

다른 105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Miroslav Djuric

150,879 평판

안내서 143개 작성하였습니다

There's a visual of the screw configuration on the apple support website:

https://support.apple.com/en-us/HT201165

ff95 - 답글

Great tutorial, but I think moderate might be a bit of an understatement; this project took me roughly five minutes, and I’ve never taken apart a computer before.

Tyler Alberico - 답글

Sooo easy, thanks for great tutorial, I wish I had done this years ago.

hmg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2

7일 전: 29

30일 전: 149

전체 시간: 58,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