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 선행-작업 안내서는 Galaxy S20 후면 패널 분리 방법을 보여줍니다.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1. 시작하기 전에 휴대폰 플러그를 뽑고 전원을 끄세요.
    • 시작하기 전에 휴대폰 플러그를 뽑고 전원을 끄세요.

    • iOpener를 가열하여 2분 동안 후면 덮개의 하단 가장자리에 대세요.

    • 헤어 드라이어, 열선 총, 또는 핫 플레이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휴대폰을 과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디스플레이와 내부 배터리 모두는 열 손상에 취약합니다.

  2. 가능한 한 휴대폰 후면 하단 가장자리의 중앙에 가깝게 흡입 컵을 부착하세요.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한 포장 테이프로 디스플레이를 덮으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흡입 컵을 깨진 유리에 강력 접착할 수 있습니다. 강하고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당겨 후면 커버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만드세요.
    • 가능한 한 휴대폰 후면 하단 가장자리의 중앙에 가깝게 흡입 컵을 부착하세요.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한 포장 테이프로 디스플레이를 덮으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흡입 컵을 깨진 유리에 강력 접착할 수 있습니다.

    • 강하고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당겨 후면 커버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만드세요.

    • 여는 픽의 끝을 틈에 넣으세요.

    • 엄격한 허용 오차 인해, 제대로 분리하기까지 iOpener로 재가열하고 흡입 컵으로 분리하는 시도가 여러번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틈을 만드는데 문제가 있다면, 가장자리에 더 많은 열을 가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 픽에 과도한 힘을 가하지 마세요, 후면 커버 유리가 깨질 위험이 있습니다.

  3. 하단 가장자리를 따라 픽을  앞뒤로 밀어서 접착제를 자르세요. 휴대폰의 굽은 유리 모서리 근처에 있는 접착제는 자르지 마세요. 유리 패널이 깨질 위험이 있습니다.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는 픽을 이음새에 남겨 두세요.
    • 하단 가장자리를 따라 픽을 앞뒤로 밀어서 접착제를 자르세요.

    • 휴대폰의 굽은 유리 모서리 근처에 있는 접착제는 자르지 마세요. 유리 패널이 깨질 위험이 있습니다.

    •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는 픽을 이음새에 남겨 두세요.

  4.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왼편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왼편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5. 휴대폰 후면 왼편 가장자리 중앙과 가장 가까운 곳에 흡입 컵을 붙이세요. 강하고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당겨 후면 커버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만드세요. 여는 픽의 끝을 틈에 넣으세요.
    • 휴대폰 후면 왼편 가장자리 중앙과 가장 가까운 곳에 흡입 컵을 붙이세요.

    • 여는 픽의 끝을 틈에 넣으세요.

    • 이 가장자리 유리는 굽어 있으므로 이 픽을 깊게 넣을 수는 없습니다. 픽의 끝이 유리의 가장자리 아랫면에 있는 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엄격한 허용 오차로 인해, 여러 번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접착제를 느슨하게 하기 위해서 이음새에 고농도 (90% 이상)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몇 방울 떨어뜨려 보세요.

  6. 픽이 유리 가장자리 아랫면에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기울이고 더 깊게 넣어서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완전히 분리하세요. 픽이 유리 가장자리 아랫면에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기울이고 더 깊게 넣어서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완전히 분리하세요.
    • 픽이 유리 가장자리 아랫면에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기울이고 더 깊게 넣어서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완전히 분리하세요.

  7.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분리하려면 휴대폰 왼편 가장자리 전체를 따라서 픽을 미세요. 음향 및 전원 버튼을 둘러싼 프레임 ridge/릿지를 가로 질러 밀 때 주의하세요—유리의 컷 아웃으로 인해 깨지기 쉽습니다.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픽을 유리의 왼편 가장자리 하단에 남겨 두세요.
    •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분리하려면 휴대폰 왼편 가장자리 전체를 따라서 픽을 미세요.

    • 음향 및 전원 버튼을 둘러싼 프레임 ridge/릿지를 가로 질러 밀 때 주의하세요—유리의 컷 아웃으로 인해 깨지기 쉽습니다.

    •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픽을 유리의 왼편 가장자리 하단에 남겨 두세요.

  8.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오른편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오른편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9. 휴대폰 후면 오른편 가장자리 중앙과 가장 가까운 곳에 흡입 컵을 붙이세요. 강하고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당겨 후면 커버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만드세요. 여는 픽의 끝을 틈에 넣으세요.
    • 휴대폰 후면 오른편 가장자리 중앙과 가장 가까운 곳에 흡입 컵을 붙이세요.

    • 여는 픽의 끝을 틈에 넣으세요.

    • 이전 가장자리와 마찬가지로, 여는 픽을 아래쪽으로 기울여서 후면 커버 아랫면에 완전히 넣어야 합니다.

  10.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분리하려면 휴대폰 오른편 가장자리 전체를 따라서 픽을 미세요.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픽을 유리의 오른편 가장자리 상단에 남겨 두세요. 이렇게 하다 보면, 후면 커버에서  다른 픽 한 개 또는 두 개 모두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하단 가장자리가 이 지점부터 다시 봉합되지 않도록 픽을 옆으로 치워 두세요.
    • 후면 커버의 접착제를 분리하려면 휴대폰 오른편 가장자리 전체를 따라서 픽을 미세요.

    • 접착제가 재봉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픽을 유리의 오른편 가장자리 상단에 남겨 두세요.

    • 이렇게 하다 보면, 후면 커버에서 다른 픽 한 개 또는 두 개 모두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하단 가장자리가 이 지점부터 다시 봉합되지 않도록 픽을 옆으로 치워 두세요.

  11.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상단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 가열한 iOpener를 후면 커버 상단 가장자리에 2분 동안 대세요.

  12. 후면 커버 모서리 근처의 유리는 굽어 있어서 쉽게 깨집니다. 이 단계에서 후면 커버를 손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기기의 오른편 가장자리에서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점차적으로 픽을 미세요. 후면 커버 접착제를 완전히 분리하기 위해서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왼편 가장자리까지 계속 자르세요.
    • 후면 커버 모서리 근처의 유리는 굽어 있어서 쉽게 깨집니다. 이 단계에서 후면 커버를 손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기기의 오른편 가장자리에서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점차적으로 픽을 미세요.

    • 후면 커버 접착제를 완전히 분리하기 위해서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왼편 가장자리까지 계속 자르세요.

    • 언제든지 자르기가 힘들어지면, 계속하기 전에 멈추고 다시 열을 가하세요.

  13. 후면 덮개를 천천히 들어 올리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남아있는 접착제를 자르세요. 후면 덮개를 분리하세요.
    • 후면 덮개를 천천히 들어 올리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남아있는 접착제를 자르세요.

    • 후면 덮개를 분리하세요.

    • 재조립할 때, 후면 커버를 제자리에 봉합하기 전에, 이 시점에서, 휴대폰의 전원을 켜고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트를 마치고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반드시 휴대폰의 전원을 완전히 끄세요.

    • 기기를 다시 봉합하기 전에 이 안내서를 따라서 후면 커버 경계 접착제를 교체하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Tarun Thiruma

회원 가입일: 2019년 11월 20일

28,764 평판

안내서 133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1

전체 시간: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