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9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title] Touch ID 케이블 분리하기
[* black] 홈 버튼 케이블을 덮고 있는 금속 브래킷이 보일 정도만 휴대폰을 여세요.
[* icon_caution] 휴대폰을 너무 많이 열지 마세요. 홈 버튼 케이블 또는 케이블이 꽂혀 있는 소켓이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케이블을 느슨하게 유지하세요—케이블은 팽팽하게 늘어나면 안됩니다.'''
[* black] Touch ID 기능은 휴대폰의 원래 홈 버튼 어셈블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찢어져서 새 홈 버튼을 설치하는 경우 Touch ID 기능이 아닌 일반 홈 버튼 기능만 복원합니다.'''
[* black]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브래킷을 자유롭게 밀고 핀셋으로 분리하세요.
[* icon_note] 다음 두 단계는 재조립 절차입니다. 재조립할 때까지 건너 뛰고 12단계로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