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14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title] Elastomeric/엘라스토메릭 (ZEBRA) 커넥터
[* black] 이들은 보통 소형 계산기, DECT 전화 및 간단한 monochrome 7-segment /모노크롬 7 세그먼트 또는 저-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사용됩니다. LCD 유리의 전도성 선과 그 밑에 있는 회로 보드의 패드 세트를 연결하는데 사용됩니다. (이런 디스플레이는 때로 손상된 세그먼트 또는 픽셀 줄이 있습니다.)
[* black] 일반적으로 나사 또는 꼬인 금속 탭이 LCD와 회로 보드 사이에서 elastomeric/엘라스토메릭 스트립을 누르는 금속 프레임을 고정합니다. LCD와 elastomeric/엘라스토메릭 스트립을 분리하기 위해서 이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icon_note] 사진속의 밝은 빛은 LCD 유리의 전도성 선을 나타냅니다. 그 밑으로 elastomeric/엘라스토메릭 스트립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유리 아래의 선과 같은 패턴의 회로 보드 선이 숨어 있습니다.
[* black] Elastomeric/엘라스토메릭 스트립은 길이에 따라 전도성 및 비-전도성 층으로 번갈아 구성되어 있습니다. LCD로의 모든 연결은 여러 가지가 가능하므로 정밀한 정렬은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