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1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title] ZIF 커넥터
[* black] '''ZIF (Zero Insertion Force)''' 커넥터는 종종 초보자에게 문제가 됩니다. ZIF 커넥터는 FFC (Flat Flex Cable) 또는 FPC (Flexible Printed Circuit) 케이블 처럼 부서지기 쉬운 리본 케이블을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icon_note]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케이블을 꽂거나 분리할 때 힘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 black] 케이블을 분리하려면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으로 작은 잠금 플랩을 위로 올리세요. 그런 다음, 케이블을 안전하게 빼낼 수 있습니다.
[* icon_caution] 커넥터 소켓말고 hinged/힌지 플랩을 들어 올리세요.
[* black] 플랩은 케이블과 같은 쪽 혹은 반대 쪽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들어올리기 전에 커넥터를 점검하세요.
[* icon_reminder] 이 리본 케이블의 흰색 선은 연결 영역의 가장자리를 표시합니다. 재설치하려면 이 선까지 커넥터에 케이블을 넣은 다음 잠금 플랩을 닫으세요. 케이블이 이 선까지 (또는 매우 가깝게) 들어가지 않는 경우 케이블이 제대로 맞춰지지 않았기 때문이니 케이블을 다시 빼서 위치를 다시 조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