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4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 icon_note] 더 작은 압착 (또는 "pop/팝") 커넥터는 플라스틱 여는 도구,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으로 슬쩍 튕겨주면 됩니다.
[* black] 도구의 끝을 커넥터 가장자리 아래에 넣고 소켓에서 커넥터를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 icon_caution] 소켓 아래가 아닌 커넥터 가장자리 '''아래만''' 들어올려야 합니다. 소켓 아래를 들어 올려 회로 기판에서 소켓이 빠지게 되면 특별 마이크로 납땜 기술과 기기로 수리해야 합니다.
[* icon_reminder] 다시 연결하려면 커넥터를 소켓 위에 조심히 맞추고 제 자리에 들어갈 때까지 손가락 끝으로 누르세요—한 쪽 먼저, 그리고 다른 쪽.
[* icon_caution] 커넥터가 완전히 장착될 때까지 커넥터 가운데는 '''누르지 마세요'''—잘못 맞춰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지는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