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 black] '''두 접착 스트립 모두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아니면, 후면 케이스에서 배터리를 비집어 들어내다 합니다.
[* black] [guide|25705|iOpener를 준비]하여 후면 케이스 뒷면, 배터리 바로 위에 올리세요. 대안으로, 열선총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열을 가할 수 있습니다.
[* black] 약 1분 후, 휴대폰을 뒤집고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배터리 후면에 남아있는 접착제를 분리하십시오.
[* icon_caution] 음 줄임 (-) 버튼과 배터리 상단 가장자리 사이로는 카드를 삽입하지 '''마세요'''. 밑에 깔려있는 음량 조절 케이블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icon_caution] 로직 보드를 비집지 '''마세요'''.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icon_caution] 카드를 최대한 평평하게 유지하여 배터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세요. 배터리를 손상하여 위험한 화학 물질이 누출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들어 올리지 마세요.
[* icon_note] 대안으로, 치실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치실보다 더 강력한 대안은 기타줄 입니다, 12줄 세트의 0.009 E 줄.
[* black] 치실 또는 기타줄을 배터리 상단 모서리 뒤로 끼우고 줄 끝을 모아 잡고 천으로 감싼 다음에 고르게 잡아 당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