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4단계의 변경 사항

Christian Kim- 에 의해 수정

편집 승인됨 완료자 Christian Kim

이전
이후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단계 라인

[* black] 접착 스트립이 끊어지고 배터리가 후면 케이스에 붙어 있으면 [guide|11677|iOpener를 준비]하거나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후면 케이스 배터리 바로 뒤를 가열하세요. 후면 케이스가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질 때까지만 iPhone을 가열하세요.
[* icon_caution] iPhone을 과열하면 배터리가 점화할 수 있습니다.
[* black] 휴대폰을 뒤집고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배터리 후면에 남아있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icon_caution] 음 줄임 (-) 버튼과 배터리 상단 가장자리 사이로는 카드를 삽입하지 '''마세요'''. 밑에 깔려있는 음량 조절 케이블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icon_caution] 로직 보드를 비집지 '''마세요'''.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icon_caution] 카드를 최대한 평평하게 유지하여 배터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세요. 배터리를 손상하여 위험한 화학 물질이 누출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들어 올리지 마세요.
[* icon_note] 대안으로, 치실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치실보다 더 강력한 대안은 기타줄 입니다, 12줄 세트의 0.009 E 줄.
[* black] 치실 또는 기타줄을 배터리 상단 모서리 뒤로 끼우고 줄 끝을 모아 잡고 천으로 감싼 다음에 고르게 잡아 당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