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1.5" Retina 4K Late 2015 iMac 디스플레이 케이블 분리 선행작업용 안내서.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1. 커넥터에 수월한 접근을 위해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지만 케이블이 늘어나거나 연결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약 8”). 한 손으로 디스플레이를 잡고 다른 손으로 디스플레이 전원 케이블을 뽑으세요.
    • 커넥터에 수월한 접근을 위해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지만 케이블이 늘어나거나 연결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약 8”).

    • 한 손으로 디스플레이를 잡고 다른 손으로 디스플레이 전원 케이블을 뽑으세요.

  2. 한 손으로 여전히 디스플레이를 받치며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의 금속 고정 브래킷을 위로 젖히세요. 로직 보드 소켓에서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을 조심히 당기세요.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마더보드와 평행하게 유지하여, 소켓에서 똑바로 당겨서 손상을 방지하세요.
    • 한 손으로 여전히 디스플레이를 받치며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의 금속 고정 브래킷을 위로 젖히세요.

    • 로직 보드 소켓에서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을 조심히 당기세요.

    •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마더보드와 평행하게 유지하여, 소켓에서 똑바로 당겨서 손상을 방지하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Evan Noronha

회원 가입일: 2015년 02월 05일

206,532 평판

안내서 1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6 회원들

안내서 16,062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2

전체 시간: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