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디스플레이 분리 선행작업.

  1. 먼저 디스플레이 왼편, 전원 버튼 근처에 iMac 여는 도구를 유리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의 틈에 삽입하세요. iMac 여는 도구의 허브는 휠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디스플레이에 3/8" (9.5mm) 이하로 삽입하세요. 너무 깊이 삽입하면, 안테나 케이블을 끊어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iMac 여는 도구의 허브는 휠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디스플레이에 3/8" (9.5mm) 이하로 삽입하세요. 너무 깊이 삽입하면, 안테나 케이블을 끊어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먼저 디스플레이 왼편, 전원 버튼 근처에 iMac 여는 도구를 유리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의 틈에 삽입하세요.

    • iMac 여는 도구의 허브는 휠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디스플레이에 3/8" (9.5mm) 이하로 삽입하세요. 너무 깊이 삽입하면, 안테나 케이블을 끊어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 피자용 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틈을 따라 굴리면, 폼 접착제 중앙을 자릅니다. 항상 자르는 휠 뒤에서 손잡이를 미세요. 당길 경우 휠이 핸들에서 빠질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왼편을 따라 도구를 위로 미세요.
    • 피자용 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틈을 따라 굴리면, 폼 접착제 중앙을 자릅니다.

    • 항상 자르는 휠 뒤에서 손잡이를 미세요. 당길 경우 휠이 핸들에서 빠질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왼편을 따라 도구를 위로 미세요.

  3. 왼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계속 움직이세요. 왼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계속 움직이세요. 왼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계속 움직이세요.
    • 왼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계속 움직이세요.

  4.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을 따라 접착제를 자르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을 따라 접착제를 자르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을 따라 접착제를 자르세요.

  5. 디스플레이 상단을 따라 움직이세요. 접착제가 완전히 잘리도록 확실히 하려면 이미 자른 지점에 도구를 앞뒤로 몇 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 디스플레이 상단을 따라 움직이세요.

    • 접착제가 완전히 잘리도록 확실히 하려면 이미 자른 지점에 도구를 앞뒤로 몇 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미세요.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미세요.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미세요.
    •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 모서리를 따라 도구를 미세요.

  7. 디스플레이 오른편을 따라 휠 도구를 아래로 미세요. 디스플레이 오른편을 따라 휠 도구를 아래로 미세요.
    • 디스플레이 오른편을 따라 휠 도구를 아래로 미세요.

  8. 여는 도구를 디스플레이 오른편 하단으로 밀어 마무리하세요. 이 시점에서, 접착제를 가능한 한 많이 자를 수 있도록 도구를 전체 디스플레이에 다시 한 번 사용하세요.
    • 여는 도구를 디스플레이 오른편 하단으로 밀어 마무리하세요.

    • 이 시점에서, 접착제를 가능한 한 많이 자를 수 있도록 도구를 전체 디스플레이에 다시 한 번 사용하세요.

  9. 여는 도구가 대부분의 작업을 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는 여전히 케이스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이 마지막 접착제를 제거하려면 플라스틱 카드가 필요합니다. iMac 전면이 위를 향하도록 테이블에 놓으세요. iMac 오른편 상단 모서리부터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삽입하세요.
    • 여는 도구가 대부분의 작업을 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는 여전히 케이스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이 마지막 접착제를 제거하려면 플라스틱 카드가 필요합니다.

    • iMac 전면이 위를 향하도록 테이블에 놓으세요.

    • iMac 오른편 상단 모서리부터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삽입하세요.

    • 플라스틱 카드를 3/8" (9.5 mm) 이상 삽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내부 부품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10. 플라스틱 카드를 살살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공간을 만들고 모서리 근처의 나머지 접착제를 자르세요. 너무 많이 힘을 가하면 유리가 깨집니다. 조심히 작업하고 약 1/4" (6mm)보다 큰 틈은 만들지 마세요.
    • 플라스틱 카드를 살살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공간을 만들고 모서리 근처의 나머지 접착제를 자르세요.

    • 너무 많이 힘을 가하면 유리가 깨집니다. 조심히 작업하고 약 1/4" (6mm)보다 큰 틈은 만들지 마세요.

  11. 카드를 디스플레이 중앙으로 밀어서 나머지 접착제를 자르세요. iSight 카메라 앞에서 확실히 멈춰야 합니다, 아니면 카메라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iSight 카메라 앞에서 확실히 멈춰야 합니다, 아니면 카메라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카드를 디스플레이 중앙으로 밀어서 나머지 접착제를 자르세요.

    • iSight 카메라 앞에서 확실히 멈춰야 합니다, 아니면 카메라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2. 카드를 다시 모서리에 꽂아서 접착제가 다시 붙지 않도록 그대로 놓아두세요. 카드를 다시 모서리에 꽂아서 접착제가 다시 붙지 않도록 그대로 놓아두세요.
    • 카드를 다시 모서리에 꽂아서 접착제가 다시 붙지 않도록 그대로 놓아두세요.

  13. 두 번째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의 틈새에 삽입하세요. 두 번째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의 틈새에 삽입하세요. 두 번째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의 틈새에 삽입하세요.
    • 두 번째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의 틈새에 삽입하세요.

  14. 플라스틱 카드를 부드럽게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조금 더 넓히세요. 다른 편과 마찬가지로, 천천히 움직여 접착제가 떨어지도록 하고, 디스플레이 유리에 과도한-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플라스틱 카드를 부드럽게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에 틈을 조금 더 넓히세요.

    • 다른 편과 마찬가지로, 천천히 움직여 접착제가 떨어지도록 하고, 디스플레이 유리에 과도한-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5. 플라스틱 카드를 중앙으로 미세요, iSight 카메라 바로 앞에서 다시 멈춰야 합니다. 플라스틱 카드를 중앙으로 미세요, iSight 카메라 바로 앞에서 다시 멈춰야 합니다. 플라스틱 카드를 중앙으로 미세요, iSight 카메라 바로 앞에서 다시 멈춰야 합니다.
    • 플라스틱 카드를 중앙으로 미세요, iSight 카메라 바로 앞에서 다시 멈춰야 합니다.

  16.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에 다시 꽂으세요.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에 다시 꽂으세요.
    • 카드를 왼편 상단 모서리에 다시 꽂으세요.

  17. 보이는 바와 같이 카드들이 모서리 근처에 삽입된 상태에서 카드를 옆으로 살살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케이스 사이의 간격을 늘리세요. 여전히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비틀기를 멈추고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문제 지점의 접착제를 자르세요. 프레임에서 디스플레이 상단을 들어 올리기 시작하세요.
    • 보이는 바와 같이 카드들이 모서리 근처에 삽입된 상태에서 카드를 옆으로 살살 비틀어 디스플레이와 케이스 사이의 간격을 늘리세요.

    • 여전히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비틀기를 멈추고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문제 지점의 접착제를 자르세요.

    • 프레임에서 디스플레이 상단을 들어 올리기 시작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몇 인치만 들어올리세요—디스플레이는 데이터와 전원 케이블로 여전히 iMac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18. 한 손으로 디스플레이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손으로 디스플레이 전원 케이블을 뽑으세요. 연결부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만큼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되 케이블이 늘어나지 않고 연결부위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약 8”).
    • 한 손으로 디스플레이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손으로 디스플레이 전원 케이블을 뽑으세요.

    • 연결부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만큼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되 케이블이 늘어나지 않고 연결부위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약 8”).

  19.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의 금속 고정 브래킷을 위로 젖히세요.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이는 쉽게 끊어지는 연결부 입니다.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iMac 상단을 향해 똑바로 당겨야 합니다.
    •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의 금속 고정 브래킷을 위로 젖히세요.

    •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이는 쉽게 끊어지는 연결부 입니다.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iMac 상단을 향해 똑바로 당겨야 합니다.

  20. 디스플레이를 거의 수직에 가까운 위치로 들어 올리세요. 이 시점에서 디스플레이를 힌지처럼 프레임에 고정하는 접착 스트립이 여전히 디스플레이 하단을 따라 붙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위아래로 몇 번 움직여 이 접착제를 약화시키세요.
    • 디스플레이를 거의 수직에 가까운 위치로 들어 올리세요.

    • 이 시점에서 디스플레이를 힌지처럼 프레임에 고정하는 접착 스트립이 여전히 디스플레이 하단을 따라 붙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위아래로 몇 번 움직여 이 접착제를 약화시키세요.

  21. 전원 장치 후면의 축전기 납 또는 노출된 납 접합을 건드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세요 (빨간색 상자). 하단 가장자리 디스플레이 접착 스트립 중 하나의 끝에 있는 작은 탭을 잡아서 iMac 상단을 향해 당기며 제거하세요. 다른 접착 스트립에 이 단계를 반복하여 제거하세요.
    • 전원 장치 후면의 축전기 납 또는 노출된 납 접합을 건드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세요 (빨간색 상자).

    • 하단 가장자리 디스플레이 접착 스트립 중 하나의 끝에 있는 작은 탭을 잡아서 iMac 상단을 향해 당기며 제거하세요.

    • 다른 접착 스트립에 이 단계를 반복하여 제거하세요.

    • 접착 스트립 중 한 개가 제거되기 전에 끊어지면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나머지 접착제를 자르세요.

  22. 디스플레이는 크고, 무거우며 유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각별히 주의하며 다루세요. 디스플레이 가장자리는 깨지기 쉽습니다. 디스플레이 모서리를 잡고 들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프레임에서 들어 올려 iMac에서 분리하세요. 평평하고 부드러운 표면에 디스플레이를 엎어 놓으세요. 나머지 접착제를 벗기기 위해서 한면을 천천히 들어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는 크고, 무거우며 유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각별히 주의하며 다루세요. 디스플레이 가장자리는 깨지기 쉽습니다. 디스플레이 모서리를 잡고 들지 마세요.

    • 디스플레이를 프레임에서 들어 올려 iMac에서 분리하세요. 평평하고 부드러운 표면에 디스플레이를 엎어 놓으세요.

    • 나머지 접착제를 벗기기 위해서 한면을 천천히 들어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잘린 접착제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다시-붙이는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접착제 교체 안내서를 따라서 디스플레이를 후면 인클로저에 고정하는 접착 스트립을 교체하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들을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141,933 평판

안내서 40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7 회원들

안내서 16,696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4

전체 시간: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