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선행 작업용 (개스킷 분리를 포함한 전체 홈 버튼 안내서)

  1. 홈 버튼 브래킷을 고정하는 1.9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홈 버튼 브래킷을 고정하는 1.9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3.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홈 버튼에서 위로 밀어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홈 버튼에서 위로 밀어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홈 버튼에서 위로 밀어 분리하세요.

  4. 홈 버튼을 둘러싼 고무 막은 매우 얇아 쉽게 찢어질 수 있습니다. 홈 버튼 막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iOpener, 히트 건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하게  열을 가하세요.
    • 홈 버튼을 둘러싼 고무 막은 매우 얇아 쉽게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홈 버튼 막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iOpener, 히트 건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하게 열을 가하세요.

    • 멤브레인이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기 시작할 때까지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전면 홈 버튼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세요.

    • 홈 버튼을 끝까지 밀지 마세요—모서리에 spudger/스퍼저로 자유롭게 비집을 수 있는 틈만 확보하면 됩니다.

  5.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붙어있는 홈 버튼을 디스플레이에서 조심히, 완전히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붙어있는 홈 버튼을 디스플레이에서 조심히, 완전히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붙어있는 홈 버튼을 디스플레이에서 조심히, 완전히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조심히 홈 버튼 케이블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만약 케이블이 쉽게 분리되지 않으면 iOpener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열을 가하여 접착제를 부드럽게 한 후 다시 시도하세요.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모든 접착제가 분리되면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을 분리하세요.
    • 모든 접착제가 분리되면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을 분리하세요.

    • 만약 깨진 전면 패널을 교체하는 경우 홈 버튼에 유리 파편이 붙어있을 수 있습니다. 홈 버튼을 새 디스플레이로 옮기기 전에 남은 유리 조각들을 조심히 분리하세요.

    • 교체 부품에는 여분의 Phillips/십자 나사가 홈 버튼 왼편에 이미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홈 버튼 브래킷을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나사를 풀어주세요

결론

기기를 다시 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9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Sam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12년 10월 18일

423,073 평판

안내서 54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2 회원들

안내서 13,000개 작성하였습니다

Home button robin cable malfunction after replaced.

Replaced broken Home button robin cable, now the phone will not turn on unless I unplug the home button cable from the mother board! I've thought of placing the phone in recovery mode and placing the phone in factory setting then trying to reconnect the cable, BUT to do that the home button has to be WORKINGand it's NOT working. Also the phone as the current iOS on it... Any ideas other than buying a new home button cable and trying the replacement again?

Hector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4

전체 시간: 5,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