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선행 작업용: 이 안내서를 따라서 iPhone 6s Plus를 열어보세요.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포트 양 옆에 위치한 3.4mm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열은 디스플레이를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여 휴대폰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3. 6s Plu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6s Plu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석션 컵을 적용하세요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4.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너무 세게 당기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작은 틈을 만들만큼의 압력만 가하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너무 세게 당기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작은 틈을 만들만큼의 압력만 가하세요.

  5.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6. 전면 패널 헤드폰 잭 바로 위의 노치가 비집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여전히 흡입 컵에 압력을 유지하며,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여전히 흡입 컵에 압력을 유지하며,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 전면 패널 헤드폰 잭 바로 위의 노치가 비집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 여전히 흡입 컵에 압력을 유지하며,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7.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8. 흡입 컵을 세게 당기며,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디스플레이 왼쪽 하단 모서리 아래에 넣고 미세요. 흡입 컵을 세게 당기며,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디스플레이 왼쪽 하단 모서리 아래에 넣고 미세요. 흡입 컵을 세게 당기며,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디스플레이 왼쪽 하단 모서리 아래에 넣고 미세요.
    • 흡입 컵을 세게 당기며,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디스플레이 왼쪽 하단 모서리 아래에 넣고 미세요.

  9.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spudger/스퍼저 끝을 휴대폰 왼편 상단으로 미세요.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spudger/스퍼저 끝을 휴대폰 왼편 상단으로 미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spudger/스퍼저 끝을 휴대폰 왼편 상단으로 미세요.

  10.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디스플레이 오른편 가장자리 밑으로 넣으세요.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상단으로 미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디스플레이 오른편 가장자리 밑으로 넣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상단으로 미세요.

  11. 흡입 컵을 위로 당겨 휴대폰을 여는 동안 플라스틱 여는 도구로 후면 케이스를 눌러주세요.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iPhone 상단 가장자리 근처에서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데이터 케이블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을 위로 당겨 휴대폰을 여는 동안 플라스틱 여는 도구로 후면 케이스를 눌러주세요.

    •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iPhone 상단 가장자리 근처에서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데이터 케이블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12. 흡입 컵 상단의 작은 너브를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에서 분리하세요. 흡입 컵 상단의 작은 너브를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에서 분리하세요.
    • 흡입 컵 상단의 작은 너브를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에서 분리하세요.

  13.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쉽게 찢어지는 디스플레이, 디지타이저 및 전면 카메라 케이블들이 휴대폰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쉽게 찢어지는 디스플레이, 디지타이저 및 전면 카메라 케이블들이 휴대폰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 밴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캔 음료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고정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Dante Mazzanti

회원 가입일: 2015년 07월 13일

34,273 평판

안내서 26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0

전체 시간: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