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동영상 개요

소개

Apple의 발표일 부터, 우리는 Apple의 최신 기술을 탐구할 기회를 간절히 기다렸습니다. 오늘 우리는 가장 큰 표면과 가장 많은 카메라를 자랑하는 iDevice iPhone 7 Plus를 시작으로 분해도 트리오를 진행합니다.

더 많은 분해도를 보고 싶은가요? 최첨단 웨어러블 기술을 먼저 보려면 Apple Watch Series 2 분해도를 확인하세요.

우리의 분해도 트리오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또는 Twitter에서 수리 세계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해당 분해도는 수리 안내서가 아닙니다. iPhone 7 Plus 수리는 저희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하십시오.

  1. "가장 우수한 최첨단 iPhone"에 숨겨진 많은 부품이 있지만—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우수한 최첨단 iPhone"에 숨겨진 많은 부품이 있지만—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M10 모션 코프로세서 내장 Apple A10 Fusion 프로세서

    • 32, 128 또는 256GB 온보드 저장 용량 (제트 블랙 모델에는 32GB가 없습니다)

    • 1920 × 1080 픽셀 (401ppi) 5.5-인치 멀티터치 IPS Retina HD 디스플레이

    • f/1.8 및 f/2.8조리개, (각각) 2x 광학 줌 및 10x 디지털 줌 이중 12MP 광각 및 망원 카메라

    • ƒ/2.2 조리개 및 1080p HD 녹화 기능 7MP FaceTime HD 카메라

    • 새로운 Taptic Engine으로 작동하는 솔리드스테이트 Touch ID 홈 버튼

    • 802.11a/b/g/n/ac Wi‑Fi + MIMO Bluetooth 4.2 + NFC

  2. iPhone 7 Plus의 치수는 158.2mm × 77.9mm × 7.3mm로 이전 모델과 동일하지만—무게는 6.63oz로  약간 더 가볍습니다 (vs. 6s Plus의 6.77oz). Apple이 중요한 기능을 제거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7 Plus에는 새로운 모델 번호가 찍혀 있습니다: A1785. 어두운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Apple은 실버, 골드 및 골드 로즈 색상 외에도 매트 블랙 및 스크래치가 나는 제트 블랙 버전 iPhone 7 Plus를 제공합니다.
    • iPhone 7 Plus의 치수는 158.2mm × 77.9mm × 7.3mm로 이전 모델과 동일하지만—무게는 6.63oz로 약간 더 가볍습니다 (vs. 6s Plus의 6.77oz). Apple이 중요한 기능을 제거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 7 Plus에는 새로운 모델 번호가 찍혀 있습니다: A1785.

    • 어두운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Apple은 실버, 골드 및 골드 로즈 색상 외에도 매트 블랙 및 스크래치가 나는 제트 블랙 버전 iPhone 7 Plus를 제공합니다.

    • 또한 7 Plus는 보기 흉한 이전의 안테나 선을 일부 제거하여 보다 미묘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상자에 포함된 [http://Lightning-3.5mm 헤드폰 잭 어댑터|http://www.apple.com/shop/product/MMX62A...] 입니다. 헤드폰 잭을 떠나려면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미안해요 베이비 어댑터. 너 때문이 아니고, 우리 때문입니다.

  3. 이 세눈박이 괴물을 파헤치기 전에, 우리는 Creative Electron 친구들 덕분에 내부를 마음껏 미리 들여다 보았습니다. X-ray X-perts/X-레이 전문가가 새 iPhone 내부 보기를 계속 제공합니다. 지켜보세요! 강력한 X-레이 비전이 허락하는 이점은 무엇일까요?
    • 이 세눈박이 괴물을 파헤치기 전에, 우리는 Creative Electron 친구들 덕분에 내부를 마음껏 미리 들여다 보았습니다.

    • X-ray X-perts/X-레이 전문가가 새 iPhone 내부 보기를 계속 제공합니다. 지켜보세요!

    • 강력한 X-레이 비전이 허락하는 이점은 무엇일까요?

    • 우선, Taptic Engine/탭틱 엔진 공간을 확보하려고 헤드폰 잭을 몰아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좀 더 자세히 살펴보니 새로운, 아래쪽의 두 번째 스피커 그릴이... 어디로 이어지지? 흥미롭군요.

    • iPhone 7 Plus 카메라 배열에서 새로운 세 번째 눈이 보입니다. 어떤 지혜와 비전을 가지고 있을까요? 알아 봅시다!

    • Apple은 헤드폰 잭은 없앴지만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는 여전히 유지합니다. 익숙한 나사 두 개가 Lightning 커넥터의 양 측면에 있습니다.

    • 로즈 골드 외면을 뒤로하고 내부를 보려고, 우리는 iSclack의 강한 힘을 사용하며 제법 많이 비집고 들어올려 강력한 접착제를 헤쳐봅니다.

    • 7 Plus를 씰링하는 접착 스트립은 이전 버전의 스트립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이것이 방수의 첫 징후일까요?

  4. 이건 무슨 상황? 7 Plus는 이전 모델 처럼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맞추는 휴대폰 상단의 익숙한 클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묘하게 옆으로 열립니다. 우리는 운이 좋게 중앙-오른편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찢지 않았습니다. 고맙게도 상단 케이블에는 약간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 이건 무슨 상황? 7 Plus는 이전 모델 처럼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맞추는 휴대폰 상단의 익숙한 클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묘하게 옆으로 열립니다.

    • 우리는 운이 좋게 중앙-오른편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찢지 않았습니다. 고맙게도 상단 케이블에는 약간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 이와 같은 미묘한 디자인 변경에는 수리 안내서가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 7 Plus를 열면 휴대폰 가장자리를 따라 검고 흰 끈적 끈적한 접착제가 많이 보입니다.

    • 우리가 추측컨대 이 펭귄-테마의 끈적임은 Apple의 방수 기능 추가 노력의 일부일 것입니다. 또 한편으로, Apple 엔지니어들이 그냥 접착제를 엄청 좋아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 내부에서 배터리 커넥터와 디스플레이 케이블 두 개를 덮고 있는 케이블 브래킷 주위를 둘러싼 용맹한 tri-point/3-점 나사들을 발견합니다.

    • 일 년 전, 우리는 큰 마음을 먹고 64-비트 툴킷에 Apple 워치 나사를 추가했습니다. 진짜, 그러길 잘했죠.

    • 두 번째 tri-point/3-점 나사 소대는 길고 탄력있는 상단 부품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합니다.

    • Tri-point/3-점 나사는 흔하지 않습니다. Tri-point/3-점 나사가 마모 가능성이 낮고, 기계적인 이점에서 선택되었다면, iDevice 전체에서 사용되야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배터리 및 화면 교체 처럼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사용자 수리를 방해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우리는 자사의 스크루드라이버를 파병하여 브래킷의 항복을 이끌어 내어 iPhone 7 Plus의 심장부로 우리의 임무를 진행합니다.

  5. 헤드폰 잭 대신, 휴대폰 외부에서 마이크로 소리를 입력하는 것처럼 보이는 부품이 있습니다... 또는 Taptic Engine/탭틱 엔진에서 출력. 여기 복잡한 전자 제품이 아닌 제대로-설계된 음향 시설과 플라스틱 틀이 있습니다. 분해도 업데이트: Apple에 따르면, 이 플라스틱 부품은 기압 벤트라고 합니다. 방수 씰링은 추가 방수 방진 기능을 제공하며, iPhone은 이 baffle/배플을 사용하여 내부 압력과 기압을 균등하게 만들어 고도계의 정확성을 높입니다.
    • 헤드폰 잭 대신, 휴대폰 외부에서 마이크로 소리를 입력하는 것처럼 보이는 부품이 있습니다... 또는 Taptic Engine/탭틱 엔진에서 출력.

    • 여기 복잡한 전자 제품이 아닌 제대로-설계된 음향 시설과 플라스틱 틀이 있습니다.

    • 분해도 업데이트: Apple에 따르면, 이 플라스틱 부품은 기압 벤트라고 합니다. 방수 씰링은 추가 방수 방진 기능을 제공하며, iPhone은 이 baffle/배플을 사용하여 내부 압력과 기압을 균등하게 만들어 고도계의 정확성을 높입니다.

    •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사용한다면 기계식 버튼은 옛날 일입니다! 이 세련된 엔진은 haptic/촉감 피드백을 사용하여 실제 버튼없이 버튼 누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 Retina MacBook 2015의 터치 패드에 익숙한 사용자는 이미 Taptic Engine/탭틱 엔진의 haptic/촉감을 경험했습니다.

    • 흔들리는 상황은 어떻게할까요? 움직이는 모든 것을 X-레이로 투시합니다. 바로 우리는 이렇게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투시했습니다.

    • "Taptic Engine/탭틱 엔진"은 은하계 군함의 일부처럼 들립니다. 사실은, 자그마한 linear actuator/리니어 액추에이터/직선형 작동기와 가중 코어를 흔드는 zig-zag/지그재그 스프링으로 작동하는 부품입니다.

    • 솔직히 말하면, 이 부품은 우리가 스마트폰에서 본 가장 큰 작동 기계입니다.

    • Taptic Engine/탭틱 엔진은 새로운 솔리드 스테이트 홈 버튼에 가해지는 압력을 정밀 조절 진동으로 변환합니다.

    • 우리 모두는 버튼을 클릭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Taptic Engine/탭틱 엔진의 정밀 진동은 기계식 버튼을 누르는 느낌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iPhone 6s처럼 haptic/촉감 추가 기능의 일반 버튼을 사용하지 않냐구요? 자, 버튼 한 개를 줄여서, 물이 들어올 수 있는 지점 한 곳이 줄었습니다.

  6. 우리는 Apple이 배터리 접착제 당김 탭을 포함하는 전통을 고수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배터리 요가를 할 시간입니다. 접착제 당김 탭 세 개를 각각 늘려 배터리를 떼고 배터리 제거가 어렵다는 긴장감을 풀어줍니다.
    • 우리는 Apple이 배터리 접착제 당김 탭을 포함하는 전통을 고수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 배터리 요가를 할 시간입니다. 접착제 당김 탭 세 개를 각각 늘려 배터리를 떼고 배터리 제거가 어렵다는 긴장감을 풀어줍니다.

  7.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8. 그리고 여기 위협적인 배터리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3.82V 및 2900mAh, 총 11.1Wh, 6s Plus의 10.45Wh (3.8V, 2750mAh)보다 약간 향상했으며 6 Plus의 11.1Wh, 2915mAh 전지와 동일합니다.
    • 그리고 여기 위협적인 배터리가 있습니다!

    • 배터리는 3.82V 및 2900mAh, 총 11.1Wh, 6s Plus의 10.45Wh (3.8V, 2750mAh)보다 약간 향상했으며 6 Plus의 11.1Wh, 2915mAh 전지와 동일합니다.

    • Apple은 배터리 수명이 6s Plus보다 최대 한 시간 늘어났다고 주장합니다—즉, 3G 통화시간 21시간, Wi-Fi 인터넷 사용 약 15시간, 또는 대기시간 최대 16일.

  9. Apple은 우리가 카메라 배열을 빼낼 때 개별 센서, 렌즈 및 작은 커넥터가 둘 씩 보이게 합니다. 12MP 광학 줌 카메라 두 개—iPhone 7처럼 광학 이미지 보정(OIS) 광각 한 개, 망원 한 개. 두 카메라 모두 Apple이 이전 iPhone보다 60% 더 빠르며 에너지 효율이 30% 더 높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이미지 센서를 자랑합니다.
    • Apple은 우리가 카메라 배열을 빼낼 때 개별 센서, 렌즈 및 작은 커넥터가 둘 씩 보이게 합니다.

    • 12MP 광학 줌 카메라 두 개—iPhone 7처럼 광학 이미지 보정(OIS) 광각 한 개, 망원 한 개.

    • 두 카메라 모두 Apple이 이전 iPhone보다 60% 더 빠르며 에너지 효율이 30% 더 높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이미지 센서를 자랑합니다.

    • 향상된 카메라는 커진 외부 카메라 범프에 가치가 있을만 하다고 합니다—섀시에 내장된 또 다른 방수/방진 전술.

    • 우리는 X-레이 비전을 사용하여 카메라 배열과 눈 싸움을 시작합니다. 눈을 깜빡이지 않으니 카메라 한 대 주위로 금속 패드 네 개가 보입니다. 우리는 이들이 OIS를 가능하게 하는 자석이라고 추측합니다.

  10. 후면 케이스에서 로직 보드를 빼기 전에  안테나 어셈블리 일부를 분리해야 합니다—안테나 경로 사이에 다리 역할을 하는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 포함.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 분리한 상태에서 우리는 왼쪽 상단 Wi-Fi 안테나로 관심을 돌립니다.
    • 후면 케이스에서 로직 보드를 빼기 전에 안테나 어셈블리 일부를 분리해야 합니다—안테나 경로 사이에 다리 역할을 하는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 포함.

    •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 분리한 상태에서 우리는 왼쪽 상단 Wi-Fi 안테나로 관심을 돌립니다.

  11. 7 Plus에서 로직 보드를 빼내는 것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쉽습니다. 마지막 연결을 분리하기 위해 로직 보드를 뒤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승리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용기를 얻었습니다—작은 디자인 변경도 수리 용이성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7 Plus에서 로직 보드를 빼내는 것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쉽습니다. 마지막 연결을 분리하기 위해 로직 보드를 뒤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 작은 승리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용기를 얻었습니다—작은 디자인 변경도 수리 용이성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MI 스티커를 떼내니 추가 열 관리 장치가 보입니다.

    • 밑에 있는 것이 A10일까요?

  12. 방어막이 내려왔습니다! 로직 보드는 검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기기 어떤 부품을 포함하고 있는지 봅시다!
    • 방어막이 내려왔습니다! 로직 보드는 검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기기 어떤 부품을 포함하고 있는지 봅시다!

    • Apple A10 Fusion APL1W24 SoC + Samsung 3GB LPDDR4 RAM (K3RG4G40MM-YGCH 표시)

    • Qualcomm MDM9645M LTE Cat. 12 모뎀

    • Skyworks 78100-20

    • Avago AFEM-8065 전력 증폭기 모듈

    • Avago AFEM-8055 전력 증폭기 모듈

    • Universal Scientific Industrial O1 X4 (아마도 M2800 "Trinity" SIP)

    • Bosch Sensortec BMP280 기압 센서

  13. 뒤 쪽에: 또 다른 IC 밭!
    • 뒤 쪽에: 또 다른 IC 밭!

    • Toshiba THGBX6T0T8LLFXF 128GB NAND 플래시

    • Murata 339S00199 Wi-Fi/Bluetooth 모듈

    • NXP 67V04 NFC 컨트롤러

    • Dialog 338S00225 전원 관리 IC

    • Qualcomm PMD9645 전원 관리 IC

    • Qualcomm WTR4905 멀티모드 LTE 트랜시버

    • Qualcomm WTR3925 RF 트랜시버

  14. 잠깐, 뒷면에 더 많은 IC가 있습니다!
    • 잠깐, 뒷면에 더 많은 IC가 있습니다!

    • Apple/Cirrus Logic 338S00105 오디오 코덱

    • Cirrus Logic 338S00220 오디오 앰프(x2)

    • Lattice Semiconductor ICE5LP4K

    • Skyworks 13702-20 Diversity 수신 모듈

    • Skyworks 13703-21 Diversity 수신 모듈

    • Avago LFI630 183439

    • NXP 610A38

  15. 로직 보드 뒷면의 마지막 몇 IC: TDK EPCOS D5315
    • 로직 보드 뒷면의 마지막 몇 IC:

    • TDK EPCOS D5315

    • Texas Instruments 64W0Y5P

    • Texas Instruments 65730A0P 전원 관리 IC

    •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Chipworks 실리콘 전문가의 주요 IC 식별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iPhone 7 제어 하드웨어 심층 분석을 위해 분해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16. 휴대폰에서 스피커를 들어 올리면 멋진 스프링 접점과 방수 방진 기능의 메쉬가 보입니다! 6 Plus 및 6S Plus 스피커와 설계가 유사한 7 Plus 스피커는 친숙한 안테나 부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6 Plus 및 6S Plus 스피커와 설계가 유사한 7 Plus 스피커는 친숙한 안테나 부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스피커를 들어 올리면 멋진 스프링 접점과 방수 방진 기능의 메쉬가 보입니다!

    • 6 Plus6S Plus 스피커와 설계가 유사한 7 Plus 스피커는 친숙한 안테나 부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17. 작은 리본 케이블은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스피커 그릴에 단단히 붙어있는 마이크로 연결합니다. 예상대로, 스피커 그릴은 내부를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방수 방진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눈치 채지 못했다면, 이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는 거대합다!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후면 케이스에 적당히 붙어있어 쉽게 분리됩니다.
    • 작은 리본 케이블은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스피커 그릴에 단단히 붙어있는 마이크로 연결합니다.

    • 예상대로, 스피커 그릴은 내부를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방수 방진 기능이 있습니다.

    • 그리고 혹시 눈치 채지 못했다면, 이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는 거대합다!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후면 케이스에 적당히 붙어있어 쉽게 분리됩니다.

    • 이 케이블 어셈블리는 또한 우리가 본 Lightning 커넥터 중 가장 크고 튼튼한 개스킷이 특징입니다. 방수 방진에 작년 모델은 거품 접착제를 사용했지만, 이 어셈블리는 50미터 물줄기를 저지하는 완전 고무 개스킷이 특징입니다.

  18. 방수는 iPhone 7 Plus의 새로운 기능으로 선전했지만—무엇이 실제 방수 기능을 작동하냐고요? 증거는 도처에 있습니다: 그림 1과 2: 고무 개스킷과 플라스틱 SIM 추출 플러그. 그림 3: SIM 트레이의 고무 개스킷.
    • 방수는 iPhone 7 Plus의 새로운 기능으로 선전했지만—무엇이 실제 방수 기능을 작동하냐고요? 증거는 도처에 있습니다:

    • 그림 1과 2: 고무 개스킷과 플라스틱 SIM 추출 플러그.

    • 그림 3: SIM 트레이의 고무 개스킷.

    • 여기에 번역 삽입고무 개스킷과 플러그는 새로운 기술은 아니지만 휴대폰에 액체와 먼지가 들어 가지 않도록 막는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그러나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부품을 교체할 때 개스킷을 제 위치에 설치하여 씰링이 잘 이루어지도록 해야 하는 특별하고 까다로운 단계입니다.

  19. 후면 케이스 발굴을 일시 중지하고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해당 비트를 살핍니다.
    • 후면 케이스 발굴을 일시 중지하고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해당 비트를 살핍니다.

    • 전면에서 보면, iPhone 6 및 6에서 빼낸 1920x1080 디스플레이와 동일하게 보이지만 눈에 띄는 차이가 몇 있습니다: 이 부품은 이전 모델보다 더 넓은 P3 색상 영역을 지원하며 25% 더 밝아졌습니다.

    • 또한 디스플레이 EMI 보호 장치 왼쪽 가장자리에 물 손상 계기가 보입니다. 이 기기에는 방수 기능이 있지만 이 휴대폰을 차고 수영할때 Apple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0. 표준 Phillips/십자 나사 몇 개를 풀면 이어피스 스피커는 전면 카메라 밑에서 그냥 떨어집니다. 이 새로운 이어피스 스피커는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처음으로, 스피커 역할을 하여, 마음껏 즐기고 싶은데 헤드폰을 연결할 수 없을 때 iPhone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는 조금 더 버겁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제공되는 엉킨 무언가는 미트볼과 함께 제공됩니다.
    • 표준 Phillips/십자 나사 몇 개를 풀면 이어피스 스피커는 전면 카메라 밑에서 그냥 떨어집니다.

    • 이 새로운 이어피스 스피커는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처음으로, 스피커 역할을 하여, 마음껏 즐기고 싶은데 헤드폰을 연결할 수 없을 때 iPhone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는 조금 더 버겁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제공되는 엉킨 무언가는 미트볼과 함께 제공됩니다.

    • 모두 통틀어, 상위 부품 번호:

    • 전면 카메라

    • 마이크

    • 스테레오-지원 스피커

    • 근접 센서 및 주변 광 센서

  21. 더 많은 tri-point/3-점 나사가 홈 버튼과 LCD 쉴드 플레이트를 고정합니다. 그러나 다행히 LCD 쉴드 플레이트에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케이블은 잘 관리됩니다. 여기는 볼 것이 많지 않기 때문에 쉴드 플레이트를 신속히 분리하고 집으로 향합니다, 즉 홈 버튼.
    • 더 많은 tri-point/3-점 나사가 홈 버튼과 LCD 쉴드 플레이트를 고정합니다.

    • 그러나 다행히 LCD 쉴드 플레이트에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케이블은 잘 관리됩니다.

    • 여기는 볼 것이 많지 않기 때문에 쉴드 플레이트를 신속히 분리하고 집으로 향합니다, 즉 홈 버튼.

  22. 마지막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분리되는: 홈 버튼. 실제로 홈 터치 센서와 비슷합니다. 버튼은 없습니다. Analog Devices AD7149 Capacitance/커패시턴스 센서 컨트롤러
    • 마지막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분리되는: 홈 버튼.

    • 실제로 홈 터치 센서와 비슷합니다. 버튼은 없습니다.

    • Analog Devices AD7149 Capacitance/커패시턴스 센서 컨트롤러

    • 숨죽이고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솔리드 스테이트 홈 버튼은 분리 가능하게 보입니다. 작은 tri-points/3-점과 접착제를 가볍게 사용한 케이블 분리는 간단한 절차가 아니지만 교체해야 하는 부서지기 쉬운 개스킷은 더 이상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올바른 방향 단계입니다.

    • 교체 가능한 홈 버튼은 소비자에게 희소식입니다. 기계식 홈 버튼은 과거 iPhone의 약점입니다. 우리 정보에 따르면 홈 버튼 안정성은 5와 5s에 비해 6와 6s에서 더 나아졌지만, 여전히 약 10만 명의 사람들이 iPhone 6 홈 버튼 복구 절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게가다, 비 기계식 버튼으로의 전환은 전반적인 안정성이 향상되어 교체 필요성이 줄어 듭니다. 말할 것도 없이, X-레이로 볼때 멋있습니다.

  23. 링/사일런트 스위치와 전체 개스킷 그리고 나머지 버튼 케이블을 빼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볼륨 및 전원 버튼은 케이스에 아늑하게 자리하며 기존 제거 방법을 무시합니다.
    • 링/사일런트 스위치와 전체 개스킷 그리고 나머지 버튼 케이블을 빼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볼륨 및 전원 버튼은 케이스에 아늑하게 자리하며 기존 제거 방법을 무시합니다.

    • 이 디자인은 과거 Apple 특허 방수 버튼을 연상케 하며 능숙한 분해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24. 그랜드 피날레! 우리는 낱낱히 분해한 iPhone 7 Plus 부품을 나열하여 검사합니다. 하지만 곧—Cupertino/쿠퍼티노의 최신 기기가 곧 나옵니다. 더 지켜보세요!
    • 그랜드 피날레! 우리는 낱낱히 분해한 iPhone 7 Plus 부품을 나열하여 검사합니다.

    • 하지만 곧—Cupertino/쿠퍼티노의 최신 기기가 곧 나옵니다. 더 지켜보세요!

    • 우리가 가장 잘 하는 분해 작업을 하도록 도쿄 사무실 공간을 빌려준 Nikkei 친구들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

  25. 최종 결론
    • 배터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분리하기 위해 특수 드라이버 및 접착제 제거 기술 지식이 필요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솔리드 스테이트 홈 버튼은 일반적인 실패 지점을 제거합니다.
    • 개선된 방수 방진 기능은 (수리를 복잡하게 하지만) 환경 손상 및 실수로 물을 쏟은 경우의 수리 필요성을 낮춥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제일 처음으로 분리하는 제품으로 스크린 수리를 단순화하지만 개선된 방수 조치는 수리 절차를 더욱 복잡하게 합니다..
    • 트라이-포인트/3점 나사 추가로 인해 iPhone 7 Plus 수리에는 최대 네 가지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수리 용이성 점수
    7
    수리 용이성 10점 중 7점
    (10은 가장 쉬운 수리를 뜻합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 i was so eagerly waiting for this ! I'm like ifixit hasn't uploaded the first set of teardown and here we go

yazdanbanaji - 답글

Me too! Love their work.

Colin Baines -

Has anyone tried to remove the home "button" yet? Worried about being able to transfer touch id to replacement screens......

rneeley - 답글

I think the home button is still transferrable to replacement screen based on the screws right under its plate, it should have a small connector to the LCD assembly itself.

iTechshark MO -

That it what I am hoping based on the video that came out Wednesday, but then they did not remove it. I own a repair shop, I am sitting on the edge of my seat here ;)

rneeley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18

7일 전: 765

30일 전: 3,363

전체 시간: 898,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