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따라서 iPhone 8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교체하세요. 이 어셈블리는 마이크, 전면 카메라, 근접 센서 및 주변 광 센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시작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분해를 시작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꺼주세요.

    •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위치한 3.5mm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두 개를 빼주세요.

    • iPhone 디스플레이를 열게되면 방수 씰이 손상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교체용 씰을 준비하거나 봉인 없이 iPhone을 재조립할 경우 액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just how long are those screws- i turn and turn and turn and the lift off is soooo slight, seemingly insignificant…

    An. Jahnke - 답글

    •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준비하여 iPhone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밑에 있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합니다.

    No hair dryer so GENTLY heated over stove burner

    John Toth - 답글

    Hello,

    What temperature is suitable for removing the front display ? I bought i-Fixit ProTech which is not include the heating "roller" . Thanks for help

    Jiří Sítko - 답글

  3.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Even with using high heat from a blow dryer, I had to put the suction cup over the home button or the bottom edge wouldn’t lift at all. That waterproof adhesive is incredibly strong.

    Aaron Soderholm - 답글

  4.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The screen on my phone was so broken, a suction cup did not work, so I softened the adhesive with a blow dryer and used a Jimmy to carefully pry open the phone from the bottom just enough to slip a pick in.

    charguy - 답글

    Just completed a smashed screen replacement, this is probably the most time consuming part. Used packing tape to cover the screen to help create a suction surface (had to replace it a couple times because it pulls away after a purple good pulls ) Used consistent heat for about 5 minutes, then stuck a pick in the tiniest opening… and pry pry pry!

    Brian Gill - 답글

  5.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6.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7.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8.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9.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10.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아직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여전히 약한 리본 케이블 여럿이 iPhone 로직 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Nach RECHTS klappen - nicht nach links!

    Manfred Wachtel - 답글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Phillips/십자 나사 네 개를 분리하세요:

    • 1.3mm 나사 두 개

    • 2.8mm 나사 두 개

    • 이 안내서를 사용하는 동안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재조립할 때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잘못된 위치에 나사를 설치하면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 브래킷을 제거하세요.

    Not Y000 this time haha

    Easy Repair - 답글

    can same length screws mixed up?

    Brook布魯克 - 답글

    It is not ideal, but possible for these screws.

    Arthur Shi -

    using the repair kit i purchased with my screen replacement, i am currently having issues removing these screws with the PH000. please help

    Mark Ordaz - 답글

    I was too, thankfully I had another set that contained the PH00 bit, that worked great for me.

    William Mitchell -

    Ok. My screw is stuck. How do I remove it? Philips head is stripped.

    Kristina Graham - 답글

    Solved it myself. Firm pressure did the trick.

    Kristina Graham -

    Takes a little pressure with the Philips head

    John Toth - 답글

  11.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Make sure you pry the battery connector off from the right hand side as shown in the picture. Theres a delicate component on the logicboard near the battery connector called a Mosfet which is linked to the battery charging software. If you knock it off accidently you’ll loose battery charging and the phone will boot loop and youll need to have it re-soldered back on.

    Gareth - 답글

    So this is it. You don’t have to go any further removing the screen. You can replace the battery right from this point.

    John M - 답글

  12.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13.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14.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If you are replacing the adhesive liner, the remaining release liner strips will interfere with the two outer screws. I had to cut a working section out of the liner at each location and move it aside with the spudger.

    Thomas Tritt - 답글

    This part is throwing me for a loop. Having difficulty finding the read head for these screws. Is it the same size as the two small 1.3mm screws in step 12?

    Jared Hensley - 답글

    ended up getting it with the PH000, I must of just been rushing it.

    Jared Hensley - 답글

    My bracket looks different and none of the screw heads I have fits.

    Ray Rushing - 답글

    These screws did not stick to the magnetic screwdriver. Extremely difficult to get them back in place - but with some patience i succeeded :)

    Niklas Brammer - 답글

  15.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6.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Hi ifixit, if you find my method dangerous, please remove it.

    After Step 17, I skipped Step 18 to Step 28.

    At Step 29, I lifted up the four adhesive black pull-tabs to expose the white adhesive side. Next, I use hot air gun and blow on the back cover of the iphone for about a minute (maybe a hairdryer will work too) .

    Warning: Don't overheat the iPhone, or you may accidentally ignite the battery.

    I think the temperature was around 60 DegC.

    Extreme Caution: Do Not overheat. I use my hand to gauge the hotness. Careful not to burn yourself or the board.

    I was able to pull out all the white adhesive tapes easily as the adhesive soften.

    DO NOT TRY this method if you are a novice or inexperience! I am not responsible if you hurt yourself or damage your iphone!

    John - 답글

    Hey John! I’m glad the repair worked out for you!

    From our research, applying heat does soften the adhesive strips, but it also causes them to lose structural integrity and break more easily. That’s why we normally suggest using heat after the strips are already broken. Removing the Taptic Engine definitely takes a few extra steps, but we feel that it gives fixers the best chance of pulling out the adhesive strips intact.

    Arthur Shi -

  17.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2.6mm 나사 두 개

    • 1.8mm 나사 한 개

  18.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9.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20. 이어피스 스피커를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를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8mm 나사 한 개

    • 2.3mm 나사 한 개

  21.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The metal faceplate that you can see in the image on my speaker has been scratched an scored from a previous repair by someone else. Could this affect the speaker in any way?

    Kyle Webb - 답글

    Hi Kyle,

    The metal shield should have no effect on the speaker. Granted, it may hint that damage was done around the area, which may have damaged the speaker module.

    Arthur Shi -

  22. iOpener를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상단 가장자리에 적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어셈블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 iOpener를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상단 가장자리에 적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어셈블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접착제를 적당히 부드럽게 하기 위해 약 2분 동안 기다리세요.

  23.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근접 센서를 전면 패널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투명한 플라스틱 아랫면에서 들어올릴 수 있도록 도구를 센서 밑 깊숙히 넣으세요. 케이블만 들어올리면 센서가 케이블에서 떨어져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센서/케이블 어셈블리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근접 센서를 전면 패널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 투명한 플라스틱 아랫면에서 들어올릴 수 있도록 도구를 센서 밑 깊숙히 넣으세요. 케이블만 들어올리면 센서가 케이블에서 떨어져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센서/케이블 어셈블리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Achtung: sehr kritische Operation !!! Kabel löst sich sehr schnell vom Sensor…nur am Sensor arbeiten, nicht am Kabel ziehen…gut wärmen und Geduld !

    ubrunner - 답글

  24.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25.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26.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 설치하기 전에 남아있는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백킹을 제거해야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iPhone 8 Answers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24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rthur Shi

회원 가입일: 2018년 01월 03일

142,948 평판

안내서 38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3,832개 작성하였습니다

true tone will stop working with a non-native front camera!

Timofey Mikhailenko - 답글

How can fix it?? Icopy??

Kyle -

La guida è perfetta così come il ricambio. Il mio iPhone aveva il sensore di prossimità guasto. In 30’ è tornato come nuovo! Grazie!

Nicola Sforza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47

7일 전: 325

30일 전: 1,482

전체 시간: 31,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