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iPhone 8 Plus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는 선행 작업-전용 안내서.

  1.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큼직한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큼직한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2.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3.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트라이-포인트/3 점 Y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1.0mm 나사 한 개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트라이-포인트/3 점 Y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0mm 나사 한 개

    • 1.2mm 나사 한 개

  4.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5.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6.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4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246,821 평판

안내서 212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04 회원들

안내서 9,206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지난 24시간: 0

지난 7일: 9

지난 30일: 70

전체 시간: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