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iPhone 8 Plus 홈 "버튼"은 실제로 솔리드-스테이트 센서이며 Touch ID (지문 인식)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체용 홈 버튼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수리를 시작하기전에 잘 확인하세요. iPhone의 원래 홈 버튼은 공장에서 로직 보드와 독특하게 페어되어 있으며—Apple 고유 보정 과정을 통하지 않으면 다른 iPhone의 정품 홈 버튼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장난 홈 버튼을 수리하려면 특수-제작된 범용 홈 버튼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런 교체 부품은 버튼으로만 작동한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Touch ID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깨진 스크린만 교체하는 경우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조심히 분리하고 Touch ID 및 모든 기능이 작동하는 원래 홈 버튼을 새 스크린으로 옮기세요.

이 절차 도중 실수로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압력을 주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하려면 홈/Touch ID 센서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완전히 분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있다면 경우이 안내서의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섹션을 건너 뛰고 홈/Touch ID 센서 섹션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시작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분해를 시작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꺼주세요.

    •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위치한 3.5mm-길이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두 개를 빼주세요.

    • iPhone 디스플레이를 열게되면 방수 봉인이 손상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교체용 봉인을 준비하거나 봉인 없이 iPhone을 재조립할 경우 액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what do I do about super stripped screws?

    Ean Palacios - 답글

    I’m sorry, your comment slipped past my radar earlier. For future fixers that might see this and ask the same question, you can check out our stripped screw guide for some detailed advice.

    Adam O'Camb -

    Do you need a toolkit like the essential toolkit

    Adam Palmer - 답글

    Hi Adam. Having a tool kit with all of the listed parts above is best. The screw heads are very small and each set of screws needs a very specific type of driver to remove them without stripping any of them.

    Kyle Luksa -

    •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준비하여 iPhone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밑에 있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합니다.

  3.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봉인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봉인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Warning ! If you pull too hard (reheat the underside of the display again), you create an gap of air between the glass and the lcd display !

    When you replace the display assembly you end up with gray stains on the display.

    Result: you have to buy a new display (assembly).

    Arnoud - 답글

    Using just the single suction cup that is included in the battery replacement kit probably wouldn’t open the device. An iOpener and an iSlack should be the recommended method. However, you can get it open with just the single suction cup and iOpener, but does take a lot of time.

    Get an iOpener and iSlack with the battery replacement kit.

    Chris - 답글

    I used a flat x-acto (#18) blade knife tool to gently pry back the screen enough to allow me to insert the pick near the bottom corner. I then worked the pick under the screen as mentioned in steps 5 & 6 below then. This worked really well for me.

    Kyle Luksa - 답글

  4.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 또는 얇은 비집는 도구를 몇 밀리미터 삽입하세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 또는 얇은 비집는 도구를 몇 밀리미터 삽입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5. 픽을 휴대폰 왼편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 픽을 휴대폰 왼편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6.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I had really good luck using a hairdryer on some of the more stubborn portions of adhesive.

    Jessica Kirsh - 답글

  7.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8.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9.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10.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어짐)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어짐)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어짐)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11. 책의 뒷 표지처럼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아직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여전히  약한 리본 케이블 여럿이 iPhone 로직 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책의 뒷 표지처럼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Das “links” ist auf dem Foto rechts.

    Matze Diamond - 답글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Phillips/십자 (JIS)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3mm 나사 두 개

    • 1.4mm 나사 한 개

    • 2.7mm 나사 한 개

    • 이 안내서를 사용하는 동안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재조립할 때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잘못된 위치에 나사를 설치하면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12.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3.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When I reassembled the iPhone 8 Plus, I had to plug it into a Lightning cable to wake it up (just pushing power button wasn’t sufficient).

    browniestarmite - 답글

  14.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큼직한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큼직한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I got hold of a iPhone 8 Plus with cracked screen that I am planning to fix.

    Here is my problem:

    When I tried to take out the screen from my phone, (step 15-18) I was curious about the new screen, so I tried to connect it. It was completely dead! Then I tried the old cracked one, and suddenly that was dead to! This is a phone that some fool has been inside earlier and changed battery, but I suspect he has done some more really stupid things. The Taptic Engine is living its own life and vibrating every time I slightly touch the home button. (I have a new Taptic Engine) The phone is also full of dust and small particles that does not belong there. One tri-point Y000 screw (step 18) is even missing! Now the biggest problem is that both screens are black! I know the phone is on, because I hear voice command speak when I turn on the power. The screen worked before I tried to change it? And one last thing: My new LCD screen came with new flex cables. Is it possible to switch over, so I can use the old ones?

    smikalsen - 답글

    Hi,

    Is your problem solved?

    Daniel Leprince -

  15.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I used the other end of the spudger on this connector and it seemed to work a little better for me. I came in from underneath the top-right edge instead of the bottom right.

    Jessica Kirsh - 답글

  16.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트라이-포인트/3 점 Y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1.0mm 나사 한 개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트라이-포인트/3 점 Y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0mm 나사 한 개

    • 1.2mm 나사 한 개

    una vite da 1mm e due viti da 1.2 mm???

    Matteo Carachino - 답글

    Ciao Matteo! Grazie per l’osservazione. Ho appena modificato il testo :) La traduzione è aperta a tutti. Hai quindi la possibilità di fare le tue suggestione direttamente nel testo e sei il benvenuto se vuoi usare di questa possibilità nel futuro. Grazie ancora per la vigilanza! Saluti, Claire

    Claire Rapp -

    The tool kit does include a 1.0 or1.2mm screwdriver! How am I supposed to remove those screws?

    peter frommer - 답글

    Bought the screwdriver that supposedly fits these screws and it still doesn’t work.

    hypercarduser - 답글

    My bracket looks different. Can’t get these screws out.

    Ray Rushing - 답글

  17.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8.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19.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20. 홈/Touch ID 센서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1.2mm 나사 한 개
    • 홈/Touch ID 센서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2mm 나사 한 개

    • 1.3mm 나사 세 개

    • 재조립 도중 나사를 너무 세게 조이지 마세요 홈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he 1.2mm screw on the home button stripped for me. I ended up bending the bracket on each side in order to remove the home button. I then bent it back as best I could during reassembly and screwing it down.

    browniestarmite - 답글

    The leftmost screw here (attaching the display bracket to the front panel plastic) was not present on my aftermarket screen assembly. Had to pull it from the original.

    handemail - 답글

  21. 홈/Touch ID 센서를 고정하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홈/Touch ID 센서를 고정하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22.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 밑을 들어 올려 소켓으로 부터 분리하세요.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편평한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편평한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 밑을 들어 올려 소켓으로 부터 분리하세요.

    •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편평한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23. 홈/Touch ID 센서 주변을 가열하면 정교한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들어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 홈/Touch ID 센서 주변을 가열하면 정교한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들어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뒤집으세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거나 iOpener를 준비하여 디스플레이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밑의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드세요.

    • 디스플레이를 과열하지 마세요.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야 합니다.

  24.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This did not work for me…. ended up breaking the connector from the home button. Most likely messed up the customer’s iPhone… the adhesive would not pry up with just pick… does iFixit offer a home button replacement?

    Sidar M Caceres - 답글

    did not work for me either, also ended up breaking the connector, just use the tweezer to separate it. do not use opening pick!!!!! it’s too thick for it!!

    Jeffrey Tang - 답글

    Isopropanol and heat will loosen the adhesive and its possible to gently remove with plastic pick, metal tweezers risk damaging the Home button cable and disabling the Touch facility.

    Chris Smith - 답글

    Pretty easy to follow instructions if you have patience and careful hands. If you have clumsy hands you will not succeed in fixing any small electronics. There are some small things you should use to help you succeed at fixing small electronics, like some scotch tape or other clear tape to hold some of the cables in place while you work on small electronics items, also a small heavy bottle or object to propped the iPhones cases against to hold them from falling over so that your hands can be free to perform your tasks. Great job you are doing iFixit personel and I am with you all the way with fighting for our rights to fix our electronics equipment.

    wogriffith - 답글

    Isopropanol in conjunction with the heat really did the trick here. Heat up first, then use plenty of the alcohol to pry it up carefully using the pick.

    Maximilian Krause - 답글

  25. 디스플레이 전면을 통해서 홈/Touch ID 센서 어셈블리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전면을 통해서 홈/Touch ID 센서 어셈블리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재설치하려면 먼저 사진 처럼 디스플레이 전면 구멍을 통해 케이블을 넣으세요.

    • 교체 부품 홈 버튼 근처에 여분의 Y000 나사가 이미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홈 버튼 브래킷을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나사를 풀어주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원래 부품에서 남은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뒷면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기를 다시 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수행하세요.

전자 폐기물을 R2 또는 e-Stewards 인증 재활용 업체로 가져 가세요.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기본적인 문제 해결 또는 도움말을 Answers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21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72%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340,532 평판

안내서 25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5,044개 작성하였습니다

aiuto mi son cadute e quindi perso

sensore home/Touch ID Una vite da 1,2 mm Tre viti da 1,3 mm

dove le trovo?

Giovanni Giuffrida - 답글

Every time I have tried to transfer the home button from the broken screen to the replacement LCD - the home button has not worked. No tears in the cable. The connector is attached. Screw isn’t too tight. What could I be missing?

Zoe Shadzad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69

7일 전: 570

30일 전: 2,807

전체 시간: 49,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