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분리에 필요한 전제 조건-전용 안내서.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2mm Y000 나사 3개를 빼주십시오.

    • 브래킷을 분리하십시오.

    • iPhone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십시오.

    • 재조립 할 때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봉하기전에 iPhone 전원을 켜고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완전히 끄는 것을 잊지마십시오.

  1.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려주십시오.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려주십시오.

    •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를 로직 보드에서 바깥쪽으로 약간 구부려 주십시오.

  2. 디스플레이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2mm Y000 나사 두 개를 분리하십시오. 브래킷을 분리하십시오.
    • 디스플레이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1.2mm Y000 나사 두 개를 분리하십시오.

    • 브래킷을 분리하십시오.

  3. Nintendo Switch Kits

    A quick fix to get back in the game

    Shop Switch Kits

    Nintendo Switch Kits

    A quick fix to get back in the game

    Shop Switch Kits
  4.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들어 올려 분리하십시오.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십시오.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십시오.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들어 올려 분리하십시오.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십시오.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십시오.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수리를 마친 후 스크린에 터치 반응이 없는 부분이 생긴 경우 배터리를 분리한 다음 이 커넥터를 다시 제대로 들어맞게 장착하고 소켓에 먼지 또는 기타 장애물이 없음을 확인하십시오.

  5.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십시오.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십시오.
    •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십시오.

  6. 로직 보드 커넥터 브래킷을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다섯 개를 풀어주십시오. 1.2mm Y000 나사 세 개
    • 로직 보드 커넥터 브래킷을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다섯 개를 풀어주십시오.

    • 1.2mm Y000 나사 세 개

    • 1.5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1.3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브래킷을 분리하십시오.

    • 가장자리에 클립되어 있는 작은 브래킷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작은 클립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큰 브래킷에서 실수로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7.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전면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려 주십시오.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전면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려 주십시오.
    •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전면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려 주십시오.

  8.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십시오.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이 지침을 역순으로 따르십시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61%

번역 시작하기 ›

Adam O'Camb

회원 가입일: 2015년 04월 11일

74,689 평판

안내서 175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07 회원들

안내서 10,226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1

30일 전: 4

전체 시간: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