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분리에 필요한 전제 조건-전용 안내서.

    • 로직 보드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다섯 개를 풀어주세요:

    • 1.0mm Y000 나사 세 개

    • 1.3mm Y000 나사 한 개

    • 3.7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iPhone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1.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이 가볍게 부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재조립 할 때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봉하기전에 iPhone 전원을 켜고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완전히 끄는 것을 잊지마세요.

  2.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으로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세요.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으로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세요.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를 로직 보드에서 바깥쪽으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3.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4.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OLED 패널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OLED 패널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5.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소켓에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이 커넥터의 오목한 위치는 재연결을 까다롭게 합니다. 천천히 정렬한 다음 손가락 끝으로 조심스럽게 눌러주세요—한쪽 끝을 먼저 누른 다음 다른 쪽 끝을. 딸깍하는 느낌으로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소켓에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이 커넥터의 오목한 위치는 재연결을 까다롭게 합니다. 천천히 정렬한 다음 손가락 끝으로 조심스럽게 눌러주세요—한쪽 끝을 먼저 누른 다음 다른 쪽 끝을. 딸깍하는 느낌으로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 수리를 마친 후 스크린에 터치 반응이 없는 부분이 생긴 경우 배터리를 분리한 다음 이 커넥터를 다시 제대로 들어맞게 장착하고 소켓에 먼지 또는 기타 장애물이 없음을 확인하세요.

  6.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이 제 위치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이 제 위치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7.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결론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357,419 평판

안내서 25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6 회원들

안내서 16,677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2

30일 전: 8

전체 시간: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