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안내서는 설명하는 절차의 종류에 따라 정리 되어 있습니다.

교체

대부분의 안내서. 특정 부품 교체 방법.

분해

모든 부품을 완전히 해체하고 제거하십시오. 물 손상 청소 같은 수리 작업 경우.

분해도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재미와 교육상의 분해입니다; 수리 안내를 위한 의도가 아닙니다.

기술

비결, 요령 또는 쉬운 방법. 도구 사용 이나 부품 보정 같은 실행 방법을 설명하여 주십시오.

어떤 device 작업을 하고 계십니까? 해당 device에 관한 다른 안내서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철자 및 대소문자 표기를 일관성있게 사용해 주십시오.

Action Shots

액션 샷

액션 영웅이 되십시오! 해당 안내서는 특정 액션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한 사진들이 필요합니다.

Grammar Police

문법 검토

회원님 내면의 영어 교사를 인정하고 해당 안내서의 문법 향상에 도움을 주십시오!

In Progress

진행 중

해당 안내서는 작업중입니다. 최근 변경 사항을 보려면 정기적으로 새로고침 하십시오!

Inconsistent Images

일관성 없는 이미지

해당 안내서의 이미지를 전제 조건들과 더욱 일관성 있게 업데이트하는 것은 안내서의 멋짐이 향상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