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안내서는 설명하는 절차의 종류에 따라 정리 되어 있습니다.

교체

대부분의 안내서. 특정 부품 교체 방법.

분해

모든 부품을 완전히 해체하고 제거하십시오. 물 손상 청소 같은 수리 작업 경우.

분해도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재미와 교육상의 분해입니다; 수리 안내를 위한 의도가 아닙니다.

기술

비결, 요령 또는 쉬운 방법. 도구 사용 이나 부품 보정 같은 실행 방법을 설명하여 주십시오.

어떤 device 작업을 하고 계십니까? 해당 device에 관한 다른 안내서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철자 및 대소문자 표기를 일관성있게 사용해 주십시오.

Action Shots

액션 샷

액션 영웅이 되십시오! 해당 안내서는 특정 액션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한 사진들이 필요합니다.

Bullets!

글머리 기호!

더 나은 마크업 및 글머리 기호 색/형식 조정은 해당 안내서를 더욱 깔끔하게 만들것 입니다!

Confusing Text

헷갈리는 텍스트

해당 안내서의 어떤 텍스트는 헷갈리며, 중복되었거나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편집하여 명확하게 하여 주십시오!

Missed a Step

한 단계 누락

이런! 해당 안내서는 현재 몇몇 중요한 단계가 빠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