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안내서는 설명하는 절차의 종류에 따라 정리 되어 있습니다.

교체

대부분의 안내서. 특정 부품 교체 방법.

분해

모든 부품을 완전히 해체하고 제거하십시오. 물 손상 청소 같은 수리 작업 경우.

분해도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재미와 교육상의 분해입니다; 수리 안내를 위한 의도가 아닙니다.

기술

비결, 요령 또는 쉬운 방법. 도구 사용 이나 부품 보정 같은 실행 방법을 설명하여 주십시오.

어떤 device 작업을 하고 계십니까? 해당 device에 관한 다른 안내서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철자 및 대소문자 표기를 일관성있게 사용해 주십시오.

Action Shots

액션 샷

액션 영웅이 되십시오! 해당 안내서는 특정 액션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한 사진들이 필요합니다.

Better Introduction

더 나은 소개글

소개글을 완성 또는 수정하여 해당 안내서를 개선하여 주십시오.

Bullets!

글머리 기호!

더 나은 마크업 및 글머리 기호 색/형식 조정은 해당 안내서를 더욱 깔끔하게 만들것 입니다!

Confusing Text

헷갈리는 텍스트

해당 안내서의 어떤 텍스트는 헷갈리며, 중복되었거나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편집하여 명확하게 하여 주십시오!

Dare To Repair

과감한 수리

해당 안내서는 Dare To Repair 대회 제출물 입니다.

Grammar Police

문법 검토

회원님 내면의 영어 교사를 인정하고 해당 안내서의 문법 향상에 도움을 주십시오!

In Progress

진행 중

해당 안내서는 작업중입니다. 최근 변경 사항을 보려면 정기적으로 새로고침 하십시오!

Inconsistent Images

일관성 없는 이미지

해당 안내서의 이미지를 전제 조건들과 더욱 일관성 있게 업데이트하는 것은 안내서의 멋짐이 향상될 것입니다.

Incorrect Tools

잘못된 도구

이미지 및/또는 텍스트의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안내서를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Markup Mishap

마크업 사고

해당 안내서는 더 나은 마크업이 필요합니다. 일부 마크업 주석의 편집 또는 작성을 도와주십시오!

Medical Equipment

의료 장비

iFixit과 이 수리 안내서는 의료 기기 제조업체가 보증하지 않으며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Mismatched Prerequisites

맞지 않는 전제 조건

해당 안내서에는 적절한 전제 조건 안내서가 없습니다. 알맞는 짝을 찾거나 작성하여 맞춰주십시오!

Missed a Step

한 단계 누락

이런! 해당 안내서는 현재 몇몇 중요한 단계가 빠져 있습니다.

Missing Details

세부 사항 누락

해당 안내서의 세부 사항 몇이 누락되었습니다. 도구, 난이도, 또는 시간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여 사용자들을 도와주십시오.

Missing Prerequisites

전제 조건 누락

해당 안내서는 작업 시작 방법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전제 조건 안내서를 만들어 주십시오!

Needs Better Images

더 나은 이미지가 필요함

더 나은 사진은 해당 안내서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사진 촬영, 편집, 또는 새로운 업로드를 도와주십시오!

Needs More Images

더 많은 이미지가 필요함

몇몇 추가 이미지는 해당 안내서의 절차를 아주 명백하게 만들 것입니다.

Needs Transcription

내용 기록 필요

이 안내서는 동영상으로만 제공됩니다. 절차의 각 작업 내용을 별도의 단계로 기록하고 사진을 추가하여 더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세요.

Potentially Dangerous

잠재적으로 위험한

절차를 제대로 따르지 않을 경우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주의를 요하며 모든 경고를 따라주십시오.

Potentially Deadly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해당 안내서를 제대로 따르지 않을 경우 사망 또는 절단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를 요하며 모든 경고를 따라주십시오!

Request Guide Deletion

안내서 삭제 요청

해당 안내서는 삭제 여부에 대하여 관리자가 검토할 것입니다.

Scenic Route

경관 도로

해당 안내서의 절차는 가장 효율적인 완료 방법은 아니지만, 아직 쓸모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Slice and Dice

잘게 썰기

해당 안내서의 단계들은 분할되어 전제 조건 안내서들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Step Trimmer

단계 다듬기

해당 안내서에는 불필요한 단계들이 있습니다. 단계들을 다듬어 더욱 간결하게 만들어 주십시오!

Worn Wear

Worn Wear

Patagonia와 iFixit은 Patagonia의 가장 인기있는 의류 수선 안내서를 제공하는데 협력하여 우리가 입고있는 스토리들를 기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