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도움말

예상 시간

전체 작업의 난이도를 선택하십시오 (선행 작업 설명 포함). 난이도 순위는 관련 경험, 손재주, 위험성 등을 반영합니다.

아주 쉬움

여는 도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쉬움

최소한의 분해를 요구하며 Phillips/십자머리 또는 flat-head/납작머리 스크루드라이버 같은 아주 기본적인 도구만 필요합니다.

보통

상당한 양의 분해가 필요합니다. 이 작업은 대개 설명서 없이 실행하지 않습니다.

어려움

상당한 분해를 요구하며 납땜과 같은 특수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매우 어려움

해당 작업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간주되고, 미세-납땜과 같은 특수 작업이 필요할 수 있으며, 또 기기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완벽히 수행할 수준이면, 사람들은 귀하를 맥가이버라고 불러 줄것입니다.

귀하의 안내서를 기존의 안내서에 이어서 작성하는 경우, 기존의 안내서를 선행 작업으로 추가하시면 기존 단계들을 다시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행 작업 안내서는 이 안내서의 앞으로 나열 될 것이니 선행 작업 안내서의 순서가 올바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선행 작업 순서는 아이콘을 안내서 제목 왼편으로 끌어오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