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오른편 스피커를 교체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2.3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

    • 3.0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여덟 개

    • 이 수리를 하는 동안 각 나사를 기억하고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1.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하단 케이스를 조심히 당기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옆에 놓아두세요.

  2.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3.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4.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2.8mm T6 Torx/톡스 나사 두 개

    • 7.0mm T6 Torx/톡스 어깨 나사 한 개

  5.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6.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7.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8.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드를 완전히 접거나 케이블을 주름잡지 마세요. 배터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9. 핀셋으로 인터포저를 잡으세요. 인터포저는 하나의 전기 연결을 다른 전기 연결과 연결하는 인터페이스 이름입니다. 이 수리에서는 배터리를 로직 보드에 연결하는 보드입니다.
    • 핀셋으로 인터포저를 잡으세요.

    • 인터포저는 하나의 전기 연결을 다른 전기 연결과 연결하는 인터페이스 이름입니다. 이 수리에서는 배터리를 로직 보드에 연결하는 보드입니다.

    • 인터포저를 로직 보드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이 보드를 분리하는 것은 수리하는 동안 배터리 분리 상태를 유지하여 실수로 컴퓨터 전원이 켜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드가 예기치 않게 떨어져 나오지 않도록 미리 꺼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10.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의 오른편을 I/O 보드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올릴 때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를 들어올리세요. 소켓을 들어올리면 I/O 보드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의 오른편을 I/O 보드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올릴 때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를 들어올리세요. 소켓을 들어올리면 I/O 보드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  왼편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Spudger/스퍼저를 살짝 비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 왼편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살짝 비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2.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을 MacBook Pro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을 MacBook Pro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13.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SSD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SSD 케이블 커넥터를 치우세요. SSD 케이블 커넥터를 치우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 소켓에서 SSD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리세요.

    • SSD 케이블 커넥터를 치우세요.

  14.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커넥터 아래에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로직 보드 소켓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커넥터를 살살 들어 올리세요.
    •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커넥터 아래에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 로직 보드 소켓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 커넥터를 살살 들어 올리세요.

    • 소켓 자체 말고 커넥터 만 들어올리세요.

  15.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오른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검정색 6.8mm 나사 한 개
    • T5 Torx/톡스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오른편 스피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검정색 6.8mm 나사 한 개

    • 은색 6.3mm 나사 한 개

    • 검정색 4.9mm 나사 한 개

    • (모서리에 있는) 은색 나사는 폼 패드로 덮여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핀셋을 사용하여 폼 패드를 벗기고 제거하세요.

  16.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필요한 경우 상단 케이스 채널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오른편 스피커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필요한 경우 상단 케이스 채널에서 오른편 스피커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23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42,066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Thanks for the steps, it worked. But now I am getting Wi-Fi- No hardware installed and Bluetooth Not available error

Divakar Jayaraman - 답글

it worked but the cam is not working now :(

Divakar Jayaraman - 답글

I was able to fix the right speaker using the solvent used to remove the battery provided by iFixit.

Peter-Paul van Beekum - 답글

What do you mean you fixed the speaker? I have my speakers producing distorted sound on my macbook pro late 2012. Did you mean you fixed the sound problem? Please advice.

azn -

Thank you very much for the walkthrough. No problems to follow at all. Everything worked as a charm.

timofej.se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7

7일 전: 67

30일 전: 372

전체 시간: 14,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