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을 교체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2.3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

    • 3.0mm P5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여덟 개

    • 이 수리를 하는 동안 각 나사를 기억하고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1.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와 하단 케이스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넣으세요.

    • 상단 케이스에서 하단 케이스를 조심히 당기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옆에 놓아두세요.

  2.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 하단 케이스는 플라스틱 클립 두 개로 상단 케이스 중앙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하단 케이스 중앙을 살살 눌러 플라스틱 클립 두 개를 다시 부착하세요.

  3.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 배터리 접촉 보드에 붙어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분리하세요.

  4. 필수 도구 키트

    최고의 소형 키트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

    지금 쇼핑하기

    필수 도구 키트

    최고의 소형 키트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

    지금 쇼핑하기
  5.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2.8mm T6 Torx/톡스 나사 두 개

    • 7.0mm T6 Torx/톡스 어깨 나사 한 개

  6.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보드의 오른쪽 하단 근처의 작은 플라스틱 덮개를 분리하세요.

  7.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와이드 헤드 6.4mm T6 Torx/톡스 나사를 풀어주세요.

  8.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로직 보드에서 배터리 커넥터 보드를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약간 구부려서 보드를 로직 보드 위에 매달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드를 완전히 접거나 케이블을 주름잡지 마세요. 배터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9. 핀셋으로 인터포저를 잡으세요. 인터포저는 하나의 전기 연결을 다른 전기 연결과 연결하는 인터페이스 이름입니다. 이 수리에서는 배터리를 로직 보드에 연결하는 보드입니다.
    • 핀셋으로 인터포저를 잡으세요.

    • 인터포저는 하나의 전기 연결을 다른 전기 연결과 연결하는 인터페이스 이름입니다. 이 수리에서는 배터리를 로직 보드에 연결하는 보드입니다.

    • 인터포저를 로직 보드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이 보드를 분리하는 것은 수리하는 동안 배터리 분리 상태를 유지하여 실수로 컴퓨터 전원이 켜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드가 예기치 않게 떨어져 나오지 않도록 미리 꺼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10.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의 오른편을 I/O 보드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올릴 때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를 들어올리세요. 소켓을 들어올리면 I/O 보드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의 오른편을 I/O 보드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올릴 때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를 들어올리세요. 소켓을 들어올리면 I/O 보드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  왼편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Spudger/스퍼저를 살짝 비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 왼편 밑으로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쐐기로 고정하세요.

    • Spudger/스퍼저를 살짝 비틀어 로직 보드 소켓에서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2.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을 MacBook Pro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I/O 보드 데이터 케이블을 MacBook Pro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결론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4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50,652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7

30일 전: 36

전체 시간: 2,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