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죽은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세요.

동영상 개요

  1.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14.4mm Phillips/십자 #00 나사 세 개

    • 3.5mm Phillips/십자 #00 나사 세 개

    • 3.5mm shouldered Phillips/어깨 십자 #00 나사 네 개

    • 작은 나사들을 교체할 때 약간 굽은 케이스에 수직으로 맞추세요 (똑바로 내려 가지 않습니다).

  2. MacBook 본체 벤트 근처 하단 케이스를 손가락으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 MacBook 본체 벤트 근처 하단 케이스를 손가락으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3.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커넥터의 짧은 양쪽을 위로 들어 올려 소켓에서 "걸어 나오도록" 하세요. 커넥터 모서리를 조심하세요. 쉽게 끊어질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커넥터의 짧은 양쪽을 위로 들어 올려 소켓에서 "걸어 나오도록" 하세요. 커넥터 모서리를 조심하세요. 쉽게 끊어질 수 있습니다.

  4.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5.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6.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을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을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이 나사들은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에 연결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7.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하드 드라이브 브래킷이 상단 케이스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8. 연결된 당김 탭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상단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세요.
    • 연결된 당김 탭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상단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세요.

    • 아직 하드 드라이브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여전히 하드 드라이브 케이블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9. 하드 드라이브 케이블을 하드 드라이브 본체에서 당겨 빼세요.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하세요.
    • 하드 드라이브 케이블을 하드 드라이브 본체에서 당겨 빼세요.

    •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하세요.

  10. 하드 드라이브 측면에서 6.0mm T6 Torx/톡스 하드 드라이브 고정 포스트 네 개를 풀어주세요. 하드 드라이브 고정 포스트들을 새 하드 드라이브로 옯기세요.
    • 하드 드라이브 측면에서 6.0mm T6 Torx/톡스 하드 드라이브 고정 포스트 네 개를 풀어주세요.

    • 하드 드라이브 고정 포스트들을 새 하드 드라이브로 옯기세요.

    • 원하는 경우, 당김 탭을 새 하드 드라이브로 옮기세요.

    • 새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하는 경우 자사의 OS X 설치 안내서를 사용하여 준비하고 실행 하세요.

    • EFI 펌웨어 ROM을 업그레이드 한 경우 인터넷 복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다른 238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Phillip Takahashi

회원 가입일: 2011년 08월 22일

80,117 평판

안내서 87개 작성하였습니다

Is there any specific order that's best for putting back the screws?

wtfjackiass - 답글

Start with the corners but after that it dose not matter

William Stadler -

Is it possible that my early 2011 macbook pro has T7 screws on the hd instead of the mentioned T6?

I tried removing the screws with a T6 and no luck, the driver seems to be too small. Thanks

Juan Carvajal - 답글

Did everything as instructed for a new drive and now constantly getting three beeps. Can't resolve it. Apple says my RAM is wrong but I didn't touch it!

Matt Davis - 답글

How do you install the Operating system once this has been done?

xdragoons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4

7일 전: 362

30일 전: 1,635

전체 시간: 282,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