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MacBook Pro 내부 부품에 접근하려면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1.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13.5mm (14.1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

    • 3mm Phillips/십자 나사 일곱 개

    • 이 나사들을 풀때 나사들이 약간 기울어져 나오는 것에 주목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다시 조여야 합니다.

  2.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3.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치워 놓으세요.

결론

다른 36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32,970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For re-assembly, tilt the screw driver slightly at an angle tangent to the case's edge when screwing in the seven 3 mm Phillips screws. Screw the 13 mm screws directly downward. This should ensure better thread engagement.

Matthew Adler - 답글

Another method for insuring screws end up on the right thread is to turn the screw in reverse (anti-clockwise) to begin with until you feel a click, then you'll know the screw has fallen into the thread correctly and you can drive it home clockwise.

John Ward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

7일 전: 17

30일 전: 102

전체 시간: 26,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