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선행 작업용.

  1.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홈 버튼 바로 위에 흡입 컵을 화면에 누르세요.

    • 단단히 밀폐하기 위해서 컵을 스크린에 꽉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2.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습니다.

    • 흡입 컵을 계속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후면 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여러 클립이 있으므로 흡입 컵과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3.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4. 휴대폰 상단을 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끝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으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휴대폰 상단을 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끝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으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잡으세요.

  5.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책 처럼 열게 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책 처럼 열게 합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6.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2.3mm 나사 한 개

    • 3.1mm 나사 한 개

  7.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8. 깨끗한 손톱이나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깨끗한 손톱이나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을 들어 올리면 커넥터가 완전히 끊어질 수 있습니다.

  9.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2.9mm 나사 한 개

    • 2.9mm 나사 한 개

    • 빨간색으로 표시된 나사 구멍에 더 긴 나사를 넣지 마세요. 로직 보드를 영구 손상할 수 있습니다.

  10.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1.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만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면 패널을 지탱하며, 손톱 또는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이어피스 스피커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전면 패널을 지탱하며, 손톱 또는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이어피스 스피커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2.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3.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커넥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14. 끝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끝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5.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19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39,534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0

30일 전: 16

전체 시간: 8,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