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수리 애호가에게 마모된 나사는 악몽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어떤 나사는 풀리지 않습니다. 좌절감이 들고 어느 순간에 "+" 모양이 "O"로 바뀝니다. 절대로 두려워하지 마세요; 우리가 돕겠습니다. 이 안내서는 마모된 나사 머리에 작은 틈을 만들어서 일자 스크루드라이버로 마모된 나사를 푸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기술:

  1. 다른 스크루드라이버
  2. 고무줄
  3. 나사 뽑는 펜치
  4. 순간 접착제
  5. 회전 도구

회전 도구를 사용할 때 파편이나 불꽃으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보안경을 항상 착용하세요.

부품

지정된 부품이 없습니다.

동영상 개요

  1.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1 단계, 이미지 1/1
    • 마모된 나사는 더 이상 스크루드라이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장비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 다른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 먼저 머리 크기가 약간 더 작거나 큰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마모된 나사 홈에 넣고 돌릴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비트가 나사 홈에 맞지 않으면 진행하지 마세요. 아니면 나사가 더 벗겨질 위험이 있습니다.

    • 이 방법들 중 하나라도 효과가 있다면 축하합니다! 나사가 풀렸습니다.

  2.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2 단계, 이미지 1/3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2 단계, 이미지 2/3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2 단계, 이미지 3/3
    • 고무줄은 필요한 추가 그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마모된 나사 위에 고무줄을 얹으세요.

    • 적당한 크기의 스크루드라이버를 나사 머리에 끼워서 돌리세요.

    • 나사 머리에 접근이 가능하다면 나사 추출용 펜치를 사용해 보세요. 나사 머리를 잘 잡을 수 있다면 펜치를 돌리세요. 나사는 펜치와 함께 돌아야 합니다!

    • 나사가 약간 풀리면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머지 부분을 풀 수 있습니다.

    • 나사가 아직도 풀리지 않습니까? 나사 상단에 초강력 접착제를 약간 바르세요.

    • 드라이버를 나사 머리에 끼우고 접착제가 마를 때까지 기다리세요.

    • 드라이버를 단단히 잡고 아래 방향으로 힘을 주며 돌려서 나사를 풀어주세요.

    • 드라이버 끝에 남아있는 접착제 잔여물을 잊지 말고 청소하세요.

  4.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5 단계, 이미지 1/1
    • 스크루드라이버, 펜치, 고무줄 또는 초강력 접착제로 나사를 풀지 못했다면 회전 도구가 해결해야 합니다.

    • 회전 도구에 얇은 절단 디스크를 부착하세요. 자르기를 시작하기 전에 디스크가 잘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회전 도구를 사용할 때 날아오는 파편과 불꽃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보안경을 착용하세요.

  5.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6 단계, 이미지 1/2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6 단계, 이미지 2/2
    • 이 단계에서는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마모된 나사에 얇은 홈을 만들고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사를 풀 수 있습니다.

    • 나머지 기기 또는 나사를 손상하지 않도록 저전력 설정을 (6단계 중 2번) 사용하세요.

    • 일자 드라이버를 끼울 수 있을 만큼 홈을 깊게 만들고 드라이버를 돌릴 수 있을 만큼 얇게 자르세요.

    • 마모된 나사 머리에 얇은 홈을 만드세요.

  6. 마모된 나사 분리 방법: 7 단계, 이미지 1/1
    • 일자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사를 풀어주세요.

    • 드라이버의 크기는 나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지만 홈에 맞는 가장 큰 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

    • 스크루드라이버가 홈 크기보다 크다면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홈 크기를 넓히세요. 나사는 조금씩 자르세요; 나사를 너무 많이 자르면 드라이버를 돌릴 수 없어서 나사를 풀지 못합니다.

    • 기기를 재조립하기 전에 보안경을 착용하고 압축 공기로 청소하세요. 회전 도구는 기기 주변에 금속 부스러기를 날릴수 있으며, 깔끔히 청소하지 않으면 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소개 영상에서 마모된 나사를 해결하는 몇 가지 추가 힌트를 확인하세요. 언제나 고품질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 질 낮은 재료로 만든 스크루드라이버는 나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219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100%

번역 시작하기 ›

Jake Devincenzi

회원 가입일: 2011년 04월 18일

115,700 평판

안내서 57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59개

I usually use the soldering iron, resting on the screw head dilation of the materials or any glue on the thread, but if the damage the screw head is large only with the idea of ​​same rotary tool.

Cleyton - 답글

"To reassemble your device, follow these instructions in reverse order."

Yeah, that makes perfect sense... If you put the saw in reverse it glues all the buts of iron back onto the screw :-)

But other than that, this could be useful in some situations. Be careful,of the iron filings on your electronics!

koesper - 답글

Haha, good catch! We've fixed the conclusion. Apologies to all who tried so very hard to follow these instructions in reverse.

Jeff Suovanen -

You could also try Bit-Biter. The unique formula multiplies friction between a slipping driver and fastener head, creating enhanced gripping power during installation and removal processes. Stripped, rusted, or damaged fasteners and drivers become workable again! http://bit.ly/19PJn3w

Tectorius Rep - 답글

The link has changed if you wanted to try Bit-Biter http://bit.ly/1nMo35w we updated our website and the previous link does not work. www.tectorius.com

Jeanne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623

7일 전: 4,306

30일 전: 17,712

전체 시간: 1,439,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