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하며, 수리를 완료하면 다시 활성화하기 위한 전제 조건용 안내서입니다. 이는 Auto Boot/자동 부팅 비활성화하기 안내서의 축약 버전입니다.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은 덮개를 열자마자 노트북 전원을 켜므로 특정 수리를 수행하기 전에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2016 (및 새로운) MacBook Pro와 2017 (및 새로운) 12" Retina MacBook에서 작동합니다.

  1.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Mac 전원을 켜고 Terminal/터미널을 시작하세요. 다음 명령을 복사하여 Terminal/터미널에 붙여 넣으세요 (또는 정확히 입력하세요).
    • 이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Mac Auto Boot/자동 부팅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uto Boot/자동 부팅은 덮개를 열면 Mac 전원을 켜며 분해 도중 실수로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거나 아래의 약식 지침을 따라서 Auto Boot/자동 부팅을 비활성화 하세요.

    • Mac 전원을 켜고 Terminal/터미널을 시작하세요.

    • 다음 명령을 복사하여 Terminal/터미널에 붙여 넣으세요 (또는 정확히 입력하세요).

    • sudo nvram AutoBoot=%00

    • [return]을 누르세요. 관리자 암호 입력 메시지가 나타나면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고 [return]을 다시 누르세요. 참고: return 키는 ⏎ 또는 "enter/입력"으로 표시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이제 Mac 전원을 안전하게 끄고, 실수로 전원을 켜지 않으며, 하단 케이스를 열 수 있습니다.

    • Mac 수리를 완료하고 성공적으로 재조립하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Auto Boot/자동 부팅을 다시 활성화 하세요.

    • sudo nvram AutoBoot=%03

결론

축하해요! 다 됐습니다.

다른 한 분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330,085 평판

안내서 25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5 회원들

안내서 13,820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0

7일 전: 1

30일 전: 5

전체 시간: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