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닳은 배터리를 교체하세요. 배터리가 부풀어 올랐다면, t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세요].

  1.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 열 개를 풀어주세요:

    • 13.5mm (14.1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

    • 3mm Phillips/십자 나사 일곱 개

    • 이 나사들을 풀때 나사들이 약간 기울어져 나오는 것에 주목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다시 조여야 합니다.

  2.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 벤트 근처를 두 손으로 들어올려 하단 케이스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 두 개를 분리하세요.

    • 하단 케이스를 분리하고 치워 놓으세요.

  3. 특정 수리는 (예. 하드 드라이브) 배터리를 분리할 필요가 없지만 배터리를 분리하면 전자 제품이 실수로  단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배터리를 커넥터를 분리하지 않으면 마더보드 일부에 전기가 공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 특정 수리는 (예. 하드 드라이브) 배터리를 분리할 필요가 없지만 배터리를 분리하면 전자 제품이 실수로 단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배터리를 커넥터를 분리하지 않으면 마더보드 일부에 전기가 공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Spudger/스퍼저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커넥터의 짧은 양쪽을 위로 들어 올려 소켓에서 "조금씩 걸어 나오도록" 하세요.

  4.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5.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 배터리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약간 구부려 멀리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연결하지 않도록 하세요.

  6. 배터리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7.4mm 3-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7.4mm 3-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7. 상단 케이스 배터리와 광학 드라이브 사이의 경고 라벨을 조심히 벗기고 추가 3-점 나사를 드러내세요.
    • 상단 케이스 배터리와 광학 드라이브 사이의 경고 라벨을 조심히 벗기고 추가 3-점 나사를 드러내세요.

    • 배터리를 상단 케이스에 고정하는 마지막 7.4mm Y0 3-점 나사를 풀어주세요.

    • 배터리에서 라벨을 떼지 마세요.

  8. 부착된 플라스틱 당김 탭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상단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부착된 플라스틱 당김 탭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상단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새 배터리를 설치하는 경우 설치 후 보정해야 합니다.

    • 배터리를 100% 충전한 다음 최소 두 시간 더 충전하세요. 그런 다음 플러그는 뽑고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배터리를 방전하세요. 배터리 부족 경고가 나타나면 작업을 저장하고 배터리 부족으로 인해 절전 모드가 활성화될 때까지 노트북을 켜놓으세요. 최소한 5시간 이상을 기다리고 나서 노트북을 중단없이 100% 충전하세요.

    • 새 배터리를 설치한 다음 비정상적 작동 또는 문제가 발생하면 MacBook의 SMC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결론

다른 118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Miroslav Djuric

150,896 평판

안내서 143개 작성하였습니다

It would be nice if you provided a Y1 tri wing bit with the replacement battery you sell.

geoffbowen - 답글

My battery had swelled, making the triblade screws extra tight. Other than that - silky smooth guide.

Andrew Kegel - 답글

Great guide. Battery came out smoothly and new battery installed without issue. However, the battery I purchased here only lasted 3 months. I completed all the recommended steps to reset SMC and NVRAM but the battery now only lasts 10 minutes off the charger. Thankfully I kept my original battery and placed it back in the MBP and I’m now attempting to return the battery despite being out of the 30 day return period.

kahlichj - 답글

Not sure why this is rated moderately difficult. It’s a pretty easy job.

santamaria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4

7일 전: 119

30일 전: 508

전체 시간: 81,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