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후면 커버 키트에 포함된 모든 접착 스트립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까? 제대로 잘 오셨습니다! 이 안내서는 유리 후면 커버 Galaxy S 시리즈용 (S7 이상) 후면 커버 접착 키트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후면 베젤 및 지문 센서와 같은 다양한 후면 덮개 부품의 이동 및 설치 방법에 대한 지침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키트에 포함된 모든 접착 스트립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문 센서를 옮기는 경우 Tesa/테사 테이프 같은 양면 테이프가 필요합니다.

Galaxy S 휴대폰용 접착 스트립 목록은 이 링크를 따라가세요.

이런 접착 스트립을 붙일 때 사용하는 팁:

  • 일반적으로, 접착 스트립에는 유색 면 및 무색 (종이 또는 투명한 플라스틱) 면이 있습니다. 무색 면이 먼저 붙여야 할 스트립 표면을 결정합니다.
  • 접착제를 쉽게 붙이기 위해서, 스트립을 휴대폰의 원하는 위치에 맞춘 다음

스트립의 한쪽 가장자리를 붙여 스트립을 제위치에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라이너를 벗길때 스트립의 맞춘 위치를 놓치지 않고 접착제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모델에 따라 이 안내서의 일전 부분은 따르지 않아도 됩니다. 접착 키트로 어떤 작업을 수행할지  확인하세요:
  2. 다음 세 단계는 지문 센서와 개스킷을 분리하고 옮기는 방법입니다. 휴대폰의 지문 센서와 카메라가 단일 후면 베젤에 (S9 처럼) 있는 경우 부품을 개별적으로 분리하지 않고도 해당 베젤을 옮길 수 있습니다. iOpener를 가열하고 지문 센서에 일 분 동안 대주세요.
    • 다음 세 단계는 지문 센서와 개스킷을 분리하고 옮기는 방법입니다.

    • 휴대폰의 지문 센서와 카메라가 단일 후면 베젤에 (S9 처럼) 있는 경우 부품을 개별적으로 분리하지 않고도 해당 베젤을 옮길 수 있습니다.

    • iOpener를 가열하고 지문 센서에 일 분 동안 대주세요.

    •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후면 커버에 닿아있는 지문 센서의 하단 이음새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지문 개스킷 이음새, 상단 이음새는 들어 올리지 마세요.

  3. 지문 센서 개스킷 말고 지문 센서만 교체하는 경우 이 단계는 건너 뛰세요.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개스킷에서 지문 센서를 들어 올리세요.
    • 지문 센서 개스킷 말고 지문 센서만 교체하는 경우 이 단계는 건너 뛰세요.

    •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개스킷에서 지문 센서를 들어 올리세요.

    • 교체용 개스킷에서 유색 플라스틱 라이너를 분리하여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 지문 센서를 개스킷의 접착면에 조심히 정렬하고 내려놓으세요.

    • 일단 정렬되었으면 손가락으로 단단히 눌러 접착하세요.

    • 지문 센서를 새 후면 커버에 붙이려면 맞춤형 접착제를 사용하거나 센서 둘레에 Tesa/테사 테이프 같은 양면 테이프를 붙이세요.

    • 후면 커버 컷아웃에 지문 센서를 정렬하고 손가락으로 단단히 눌러 접착하세요.

  4. 다음 네 단계는 후면 베젤을 분리하고 옮기는 방법입니다. 베젤은 후면 카메라, 플래시 및 지문 센서를 (일부 모델) 지원합니다. iOpener를 가열하고 일 분 동안 후면 베젤에 대주세요. 후면 덮개의 바깥 쪽에서 시작하여 손가락으로 베젤을 안쪽으로 밀어 베젤을 컷아웃에서 느슨하게 하세요.
    • 다음 네 단계는 후면 베젤을 분리하고 옮기는 방법입니다. 베젤은 후면 카메라, 플래시 및 지문 센서를 (일부 모델) 지원합니다.

    • iOpener를 가열하고 일 분 동안 후면 베젤에 대주세요.

    • 후면 덮개의 바깥 쪽에서 시작하여 손가락으로 베젤을 안쪽으로 밀어 베젤을 컷아웃에서 느슨하게 하세요.

    • 베젤이 구부러질 수 있으니 너무 세게 밀지 마세요.

    • 또는 열기 도구를 사용하여 베젤을 들어 올려 후면 커버에서 느슨하게 하세요.

  5. 베젤을 분리하세요. 여는 도구와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베젤에 남아있는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 베젤을 분리하세요.

    • 여는 도구와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베젤에 남아있는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6. 투명 플라스틱 라이너를 베젤 접착 스트립에서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뒷면 커버의 컷아웃에 접착면을 조심히 정렬하세요. 일단 정렬되었으면 손가락으로 단단히 눌러 접착하세요.
    • 투명 플라스틱 라이너를 베젤 접착 스트립에서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 뒷면 커버의 컷아웃에 접착면을 조심히 정렬하세요.

    • 일단 정렬되었으면 손가락으로 단단히 눌러 접착하세요.

    • 접착 스트립에서 유색 플라스틱 라이너를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7. 베젤을 접착면 위에 조심히 정렬하세요. 손가락으로 베젤 둘레를 눌러 접착하세요. 극세사 타월로 베젤 유리를 청소하세요.
    • 베젤을 접착면 위에 조심히 정렬하세요.

    • 손가락으로 베젤 둘레를 눌러 접착하세요.

    • 극세사 타월로 베젤 유리를 청소하세요.

  8. 다음 네 단계는 후면 커버 지원 접착제 설치 방법입니다. 지문 센서 또는 후면 베젤을 교체하는 경우 반드시 이들 작업을 먼저 완료하세요. 접착 스트립의 윤곽을 접착 잔여물 및 휴대폰 프레임과 맞춰서 지원 스트립이 표면에 어떻게 정렬하는지 알아보세요.
    • 다음 네 단계는 후면 커버 지원 접착제 설치 방법입니다.

    • 지문 센서 또는 후면 베젤을 교체하는 경우 반드시 이들 작업을 먼저 완료하세요.

    • 접착 스트립의 윤곽을 접착 잔여물 및 휴대폰 프레임과 맞춰서 지원 스트립이 표면에 어떻게 정렬하는지 알아보세요.

    •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투명 플라스틱 라이너로 덮인 접착면은 후면 커버에 붙여야 하며, 유색 라이너로 덮인 면은 휴대폰 프레임에 붙여야 합니다.

    • 여는 도구와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휴대폰 프레임에서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 후면 커버를 재-사용하는 경우 후면 커버에서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 금속 도구는 후면 커버의 코팅을 긁을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세요.

  9. 지원 접착 스트립에서 투명 라이너를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끈끈한 표면을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스트립의 끈적한 면은 위로 향하고 휴대폰 프레임 위에 조심스럽게 내려 놓으세요. 접착 윤곽이 프레임과 일치하도록 접착 스트립을 휴대폰 프레임에 정렬하세요.
    • 지원 접착 스트립에서 투명 라이너를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 끈끈한 표면을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스트립의 끈적한 면은 위로 향하고 휴대폰 프레임 위에 조심스럽게 내려 놓으세요.

    • 접착 윤곽이 프레임과 일치하도록 접착 스트립을 휴대폰 프레임에 정렬하세요.

    • 두 개의 작은 지원 스트립이 있는 경우 두 스트립에 이 과정을 반복하세요.

  10. 후면 커버를 드러난 지원 스트립 위로 조심히 내리세요.  이렇게 하면 접착제는 후면 덮개의 올바른 위치로 옮겨집니다. 후면 커버를 드러난 지원 스트립 위로 조심히 내리세요.  이렇게 하면 접착제는 후면 덮개의 올바른 위치로 옮겨집니다.
    • 후면 커버를 드러난 지원 스트립 위로 조심히 내리세요. 이렇게 하면 접착제는 후면 덮개의 올바른 위치로 옮겨집니다.

  11. 후면 커버를 분리하세요. 손가락으로 지원 접착제를 후면 커버에 단단히 누르세요.
    • 후면 커버를 분리하세요.

    • 손가락으로 지원 접착제를 후면 커버에 단단히 누르세요.

    • 유색 라이너를 벗겨 접착제를 드러내세요.

  12. 나머지 단계들은 후면 커버 둘레 접착제 설치 방법입니다. 여는 도구와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휴대폰 프레임에서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후면 커버를 재-사용하는 경우 후면 커버에서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 나머지 단계들은 후면 커버 둘레 접착제 설치 방법입니다.

    • 금속 도구는 후면 커버의 코팅을 긁을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세요.

  13. 투명 라이너를 둘레 접착 스트립에서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스트립의 탭을 잡고 접착제의 긴 가장자리를 후면 커버의 가장자리에 조심히 맞추세요. 뒷면 커버에 접착제를 놓고 손가락으로 커버를 누르세요.
    • 투명 라이너를 둘레 접착 스트립에서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 스트립의 탭을 잡고 접착제의 긴 가장자리를 후면 커버의 가장자리에 조심히 맞추세요.

    • 뒷면 커버에 접착제를 놓고 손가락으로 커버를 누르세요.

    • 둘레 접착 스트립에서 유색 라이너를 벗겨 접착면을 드러내세요.

    • 이 시점에서, 후면 커버는 씰링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을 씰링하기 전에 휴대폰의 주요 기능을 시험하세요.

  14. 휴대폰를 씰링하려면 후면 커버를 휴대폰 프레임에 맞추세요. 손가락으로 휴대폰 둘레에 압력을 가하세요.
    • 휴대폰를 씰링하려면 후면 커버를 휴대폰 프레임에 맞추세요.

    • 손가락으로 휴대폰 둘레에 압력을 가하세요.

    • 접착을 돕기 위해서 후면 커버 위에 책을 약 30분 동안 올려 놓으세요.

결승점

다른 13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rthur Shi

회원 가입일: 2018년 01월 03일

79,857 평판

안내서 262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07 회원들

안내서 9,546개 작성하였습니다

The flex cable for the fingerprint sensor is so short and delicate that it’s fiendishly difficult to locate and snap in. You only have a very narrow gap between the back cover and the phone, it wants to jump out of position if you misalign at all, and you can’t reach under there with normal size fingers. Not only that, it’s done with the rear cover adhesive in place so if that touches, it sticks.

I got it snapped on, and the flex cable broke at the same moment. So, no fingerprint sensor for me. Also, the new back cover arrived broken. If it was usable, the way to do it IMHO is to attach the flex cable first, then push the fingerprint sensor assembly on to the new back cover adhesive (it goes on from behind), then close the back cover.

WILLIAM SCHIER - 답글

Hey William,

If you bought the back cover from iFixit,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here and we will get a replacement sorted out for you!

Arthur Shi -

P.S. I got the battery and cover because the old cover was warped and separated, figured may as well replace the battery in a 2-year-old phone. Turns out, the battery was swollen and huge and it had pushed the back cover open. Not a good situation. So if your back cover is coming off, suspect that battery.

WILLIAM SCHIER - 답글

P.P.S. The fingerprint sensor flex cable connector probably could be manipulated into position with the tweezers from the tool kit and pressed down into place with the plastic screwdriver thingy, Just hover the back cover over it with your third hand (or a helper).

WILLIAM SCHIER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6

7일 전: 244

30일 전: 1,069

전체 시간: 6,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