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설명서는 열어놓은 iPad Pro 9.7”의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접착제 사용법입니다. 이 안내서는 iPad Pro 9.7”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절차의 일부입니다.

  1. 새 접착제를 붙이기 전에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프레임의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철저히 청소하세요. 핀셋을 사용하여 테이프 잔여물을 당기세요.
    • 새 접착제를 붙이기 전에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프레임의 모든 접착제 잔여물을 철저히 청소하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테이프 잔여물을 당기세요.

    • 여는 도구 또는 spudger/스퍼저를 사용하여 잔여물을 긁어내세요. 고농도 (90% 이상)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면 접착제를 약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번짐을 방지하기 위해 한 방향으로 닦으며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 금속 도구로 긁지 마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표면이 긁힐 수 있습니다.

  2. 교체용 접착 스트립이 올바른 면에 맞도록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주위에 펼치세요.
    • 교체용 접착 스트립이 올바른 면에 맞도록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주위에 펼치세요.

  3. 각 접착 스트립은 플라스틱 레이어 네 겹으로 싸여 있습니다—위에 셋, 아래에 하나. 왼쪽 접착 스트립 맨 위의 plastic cling/플라스틱 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 각 접착 스트립은 플라스틱 레이어 네 겹으로 싸여 있습니다—위에 셋, 아래에 하나.

    • 왼쪽 접착 스트립 맨 위의 plastic cling/플라스틱 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스트립 아래의 플라스틱 라이너를 벗겨 버리세요..

    • 접착 스트립 위에는 파란색 플라스틱 층 뿐만 아니라 투명한 플라스틱 강화 층이 여전히 덮여 있어야 합니다.

    • 접착 스트립 아래에는 끈적한 접착면이 노출되어 있어야 합니다.

  4. LCD iPhone 스크린 수리 키트

    평생 품질 보증이 적용되는 저렴한 옵션.

    키트 쇼핑하기

    LCD iPhone 스크린 수리 키트

    수리의 질 말고 비용을 절감하세요.

    키트 쇼핑하기
  5. 왼쪽 접착 스트립을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왼편  가장자리에 맞추세요. 접착 스트립의 한 쪽 모서리를 시작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 스트립을 펼치고 눌러서 제자리에 넣으세요. 접착 스트립의 한 쪽 모서리를 시작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 스트립을 펼치고 눌러서 제자리에 넣으세요.
    • 왼쪽 접착 스트립을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왼편 가장자리에 맞추세요.

    • 접착 스트립의 한 쪽 모서리를 시작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 스트립을 펼치고 눌러서 제자리에 넣으세요.

  6. 오른쪽 접착 스트립에 과정을 반복하세요. 스트립 맨 위의 cling/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스트립 아래의 라이너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오른쪽 접착 스트립에 과정을 반복하세요.

    • 스트립 맨 위의 cling/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스트립 아래의 라이너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접착 스트립을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오른편 가장자리에 맞추세요.

  7. 맨 위의 스트립에 과정을 반복하세요. 스트립 맨 위의 cling/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스트립 아래의 라이너 층을 벗겨 버리세요.
    • 맨 위의 스트립에 과정을 반복하세요.

    • 스트립 맨 위의 cling/클링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스트립 아래의 라이너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직선 접착 라인이 왼쪽과 오른쪽 스트립을 연결하도록 접착 스트립을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상단 가장자리에 맞추세요.

    • 스트립을 눌러서 제자리에 넣으세요.

  8. 접착 스트립 섹션 세 곳 모두에서 투명한 플라스틱 강화 층을 벗겨 버리세요. 접착 스트립은 여전히 파란색 플라스틱 라이너로 덮여 있어야 합니다. 접착 스트립은 여전히 파란색 플라스틱 라이너로 덮여 있어야 합니다.
    • 접착 스트립 섹션 세 곳 모두에서 투명한 플라스틱 강화 층을 벗겨 버리세요.

    • 접착 스트립은 여전히 파란색 플라스틱 라이너로 덮여 있어야 합니다.

  9. 기기를 씰링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재조립 과정을 계속 진행하세요.
    • 기기를 씰링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재조립 과정을 계속 진행하세요.

  10. 파란색 플라스틱 라이너 세 개를 벗겨서 접착제를 드러내세요. 기기를 닫고 무거운 책 여러 권을 30분 동안 올려서 새 접착제가 붙도록 하세요. 기기를 닫고 무거운 책 여러 권을 30분 동안 올려서 새 접착제가 붙도록 하세요.
    • 파란색 플라스틱 라이너 세 개를 벗겨서 접착제를 드러내세요.

    • 기기를 닫고 무거운 책 여러 권을 30분 동안 올려서 새 접착제가 붙도록 하세요.

결론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iPad Pro 9.7” 답변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5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42%

번역 시작하기 ›

Arthur Shi

회원 가입일: 2018년 01월 03일

95,666 평판

안내서 283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11 회원들

안내서 10,715개 작성하였습니다

Thanks, I was able to fix my wife’s shattered digitizer screen on the iPad 6th gen with this guide!

Kevin Chatterton II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8

7일 전: 173

30일 전: 629

전체 시간: 3,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