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1. 진행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미만으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나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진행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미만으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나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양옆 3.9mm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iPhone 스크린이 깨진 경우 유리에 테입을 붙여서 더 이상의 손상을 막고 신체적 상해를 방지하세요. 스크린 전체를 덮을 때까지 iPhone 디스플레이에 투명 포장 테이프 스트립을 겹쳐 붙이세요. 테이프를 붙이면 유리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며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릴때 구조적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 iPhone 스크린이 깨진 경우 유리에 테입을 붙여서 더 이상의 손상을 막고 신체적 상해를 방지하세요.

    • 스크린 전체를 덮을 때까지 iPhone 디스플레이에 투명 포장 테이프 스트립을 겹쳐 붙이세요.

    • 테이프를 붙이면 유리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며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릴때 구조적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 수리 도중에 흔들려 떨어지는 유리 파편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보호 안경을 착용하세요.

  3. 다음 단계에서는 휴대폰에서 디스플레이를 위로 당겨 뗍니다. 디스플레이는 유리 스크린과 금속 클립이있는 플라스틱 베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도구와 관계없이 전체 디스플레이를 위로 당겨야 합니다. 첫 번째 이미지와 같이, 유리가 플라스틱에서 분리되기 시작하면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플라스틱 프레임과 금속 휴대폰 몸체 사이로 밀어서 금속 클립을 케이스에서 떼세요.
    • 다음 단계에서는 휴대폰에서 디스플레이를 위로 당겨 뗍니다. 디스플레이는 유리 스크린과 금속 클립이있는 플라스틱 베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용하는 도구와 관계없이 전체 디스플레이를 위로 당겨야 합니다.

    • 첫 번째 이미지와 같이, 유리가 플라스틱에서 분리되기 시작하면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플라스틱 프레임과 금속 휴대폰 몸체 사이로 밀어서 금속 클립을 케이스에서 떼세요.

    • 디스플레이 베젤이 분리된 휴대폰을 재조립하는 경우, 플라스틱 베젤과 유리 사이에 얇은 접착 스트립을 붙여 휴대폰이 벌어지지 않게 하세요.

    • 다음 두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을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다음 두 단계는 건너 뛰세요.

    • iSclack 핸들을 닫아서, 흡입-컵 턱을 여세요.

    •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 측심기에 대세요.

    • 상단 흡입 컵은 홈 버튼 바로 위에 대세요.

    • 손잡이를 열어서 iSclack 턱을 닫으세요. 흡입 컵을 중앙에 맞추고 iPhone 상단과 하단에 단단히 누르세요.

  4.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흡입 컵 두개를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 다음 세 단계를 건너 뛰고 9 단계로 진행하세요.

  5.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한 개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 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한 개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 올리세요.

    • 흡입 컵을 홈 버튼 바로 위 스크린에 누르세요.

    • 단단히 씰하려면 컵이 화면에 완전히 붙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6. 전면 패널은 클립이 잡고 있으며 휴대폰과 연결하는 여러 리본 케이블이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클립을 풀고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을 정도만 휴대폰을 여는 것입니다. 손상을 방지하려면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진행하세요.
    • 전면 패널은 클립이 잡고 있으며 휴대폰과 연결하는 여러 리본 케이블이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클립을 풀고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을 정도만 휴대폰을 여는 것입니다. 손상을 방지하려면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진행하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 근처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 단단히 붙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한 손으로 iPhone을 잡고 흡입 컵을 위로 당겨 전면 패널 홈 버튼 끝 부분을 후면 케이스에서 약간 분리하세요.

    • 흡입 컵을 위로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로 후면 케이스 가장자리를 비집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서 멀어 지도록 누르세요.

    • 신중하게 확실하고 일정한 힘을 가하세요. 전면 패널 어셈블리는 다른 대부분의 기기보다 훨씬 더 꽉 끼워져 있습니다.

  7. 끊어지기 쉬운 리본 케이블 여럿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패널에서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끊어지기 쉬운 리본 케이블 여럿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패널에서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스크린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8.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9. 홈 버튼 케이블을 덮고 있는 금속 브래킷이 보일 정도만 휴대폰을 여세요. 휴대폰을 너무 많이 열지 마세요. 홈 버튼 케이블 또는 케이블이 꽂혀 있는 소켓이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케이블을 느슨하게 유지하세요—케이블은 팽팽하게 늘어나면 안됩니다. Touch ID 기능은 휴대폰의 원래 홈 버튼 어셈블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찢어져서 새 홈 버튼을 설치하는 경우 Touch ID 기능이 아닌 일반 홈 버튼 기능만 복원합니다.
    • 홈 버튼 케이블을 덮고 있는 금속 브래킷이 보일 정도만 휴대폰을 여세요.

    • 휴대폰을 너무 많이 열지 마세요. 홈 버튼 케이블 또는 케이블이 꽂혀 있는 소켓이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케이블을 느슨하게 유지하세요—케이블은 팽팽하게 늘어나면 안됩니다.

    • Touch ID 기능은 휴대폰의 원래 홈 버튼 어셈블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찢어져서 새 홈 버튼을 설치하는 경우 Touch ID 기능이 아닌 일반 홈 버튼 기능만 복원합니다.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브래킷을 자유롭게 밀고 핀셋으로 분리하세요.

    • 다음 두 단계는 재조립 절차입니다. 재조립할 때까지 건너 뛰고 12단계로 진행하세요.

  10. 재조립할 때 Touch ID 케이블 브래킷을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브래킷 상단을 금속 탭 앞쪽   배터리와 Touch ID 케이블 커넥터 사이에서 밀어야 합니다. 하단은 커넥터 위로 고정해야 합니다. 브래킷 상단을 Touch ID 케이블 커넥터 위로 왼편에서 오른편으로 미세요.
    • 재조립할 때 Touch ID 케이블 브래킷을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브래킷 상단을 금속 탭 앞쪽 배터리와 Touch ID 케이블 커넥터 사이에서 밀어야 합니다. 하단은 커넥터 위로 고정해야 합니다.

    • 브래킷 상단을 Touch ID 케이블 커넥터 위로 왼편에서 오른편으로 미세요.

  11. 재조립할 때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Touch ID 케이블 브래킷 앞 부분을 케이블 커넥터 위로 닫으세요. 브래킷이 수평으로 닫히지 않으면 브래킷을 분리하여  케이블 커넥터 위로 다시 밀어 딱  맞게 넣으세요.
    • 재조립할 때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Touch ID 케이블 브래킷 앞 부분을 케이블 커넥터 위로 닫으세요.

    • 브래킷이 수평으로 닫히지 않으면 브래킷을 분리하여 케이블 커넥터 위로 다시 밀어 딱 맞게 넣으세요.

  12.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트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소켓 전체는 들어 올리지 말고 케이블 커넥터만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소켓은 자체의 접착 케이블 위에 붙어있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트 케이블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 올리세요.

    • 소켓 전체는 들어 올리지 말고 케이블 커넥터만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소켓은 자체의 접착 케이블 위에 붙어있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13. 커넥터가 빠졌으면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처럼 사용하여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서 어디에 기대어 놓으세요.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줄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 커넥터가 빠졌으면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처럼 사용하여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서 어디에 기대어 놓으세요.

    •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줄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14.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1.6mm Phillips/십자 #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1.6mm Phillips/십자 #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15.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16.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만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 또는 보드 자체를 들어 올리면 소켓 또는 보드의 부품들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자체만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 또는 보드 자체를 들어 올리면 소켓 또는 보드의 부품들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17.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1.7mm Phillips/십자 #000 나사 한 개

    • 1.2mm Phillips/십자 #000 나사 한 개

    • 1.3mm Phillips/십자 #000 나사 한 개

    • 1.7 mm Phillips/십자 #000 나사 한 개 더

    • 이 1.7mm 나사는 자성 드라이버에 끌리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사를 풀 때 잃어 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이 재조립 단계에서 나사를 추적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잘못해서 1.3mm 나사 또는 1.7mm 나사 중 하나를 오른편 하단 구멍에 사용하게 되면 로직 보드가 크게 손상되어 휴대폰이 더 이상 제대로 부팅되지 않습니다.

    • 나사를 너무 세게 혹은 억지로 조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나사가 쉽게 조여지지 않으면 치수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8.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9.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20.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LCD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LCD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LCD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질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휴대폰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21. 마지막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마지막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마지막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22.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33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Sam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12년 10월 18일

413,851 평판

안내서 54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25 회원들

안내서 11,809개 작성하였습니다

... Log in for more steps.

-> Follow in reverse order is only new instruction -.-

Where are the steps for taking off the home button and the front camera and remounting those????

Flarnity - 답글

This tutorial will give you all the info you need:

iPhone 5s LCD 및 디지타이저 교체

iGuys -

Ich fand es einfach und sehr gut ausgezeichnet erklärt

Feisal Elsafty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

7일 전: 12

30일 전: 47

전체 시간: 13,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