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다른 수리를 위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는 선행 작업용 안내서.

  1.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 두 개를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위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이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려면 딱 들어맞을 때까지 한쪽 끝을 눌러주고 반대쪽 끝에도 반복하세요. 가운데는  누르지 마세요. 만약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었다면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 두 개를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위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이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려면 딱 들어맞을 때까지 한쪽 끝을 눌러주고 반대쪽 끝에도 반복하세요. 가운데는 누르지 마세요. 만약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었다면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을 재조립한 다음 빈 화면, 디스플레이에 흰색 선 또는 터치 반응이 부분적 또는 완전하지 않은 경우 두 케이블을 모두 분리하고 조심스럽게 다시 연결하여 제대로 장착하였는지 확인하세요.

  2.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3. Manta(만타) 드라이버 키트

    112 bits for every fix.

    Upgrade Your Toolbox

    Manta(만타) 드라이버 키트

    Upgrade Your Toolbox
  4. 로직 보드 소켓에서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이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연결할 때 구부러지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 번에 한쪽 끝씩 연결하세요.
    • 로직 보드 소켓에서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연결할 때 구부러지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 번에 한쪽 끝씩 연결하세요.

  5.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4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Evan Noronha

회원 가입일: 2015년 02월 05일

189,403 평판

안내서 1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15 회원들

안내서 11,141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

7일 전: 12

30일 전: 30

전체 시간: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