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분리에 필요한 전제 조건-전용 안내서.

    • 로직 보드 커버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1mm 나사 두 개

    • 1.5mm 나사 한 개

    • 3.7mm 나사 한 개

    • iPhone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1.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이 가볍게 부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조심히 하지만 확실하게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재조립 할 때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봉하기전에 iPhone 전원을 켜고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완전히 끄는 것을 잊지마세요.

  2.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으로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세요.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으로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 보드 및 다른 보드 연결 부분을 둘러싼 검정색 실리콘 씰을 손상시키지 마세요. 이 씰은 물과 먼지의 침입을 추가 방지합니다.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를 로직 보드에서 바깥쪽으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3. 디스플레이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1.1mm 나사 두 개
    • 디스플레이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1.1mm 나사 두 개

    • 1.5mm 나사 한 개

  4.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5.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6.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OLED 패널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OLED 패널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붙이려면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핀이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7.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소켓에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수리를 마친 후 스크린에 터치 반응이 없는 부분이 생긴 경우 배터리를 분리한 다음 이 커넥터를 다시 제대로 들어맞게 장착하고 소켓에 먼지 또는 기타 장애물이 없음을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소켓에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수리를 마친 후 스크린에 터치 반응이 없는 부분이 생긴 경우 배터리를 분리한 다음 이 커넥터를 다시 제대로 들어맞게 장착하고 소켓에 먼지 또는 기타 장애물이 없음을 확인하세요.

  8.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이 제 위치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이 제 위치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 접착제가 분리될 때까지 케이블을 조심히 들어올리세요.

  9.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결론

다른 한 분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243,479 평판

안내서 211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02 회원들

안내서 9,078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조회 통계:

지난 24시간: 0

지난 7일: 2

지난 30일: 2

전체 시간: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