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전면 카메라, 마이크 및 다른 센서를 포함하는) 센서 케이블을 교체하세요.

이 안내서는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합니다. 참고하세요—이어피스 스피커는 잘 보관하여 다시 조립할 때 교체 케이블 어셈블리에 옮기세요.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다음 부품들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옆에 위치한 3.6mm-길이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다음 세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 6를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세 단계를 건너 뛰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 다음 세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 6를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세 단계를 건너 뛰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 플라스틱 깊이 게이지가 iSclack 중앙에 부착되어 있다면 지금 분리하세요—iPhone 6 처럼 대형 휴대폰에는 필요없습니다.

    • iSclack 핸들을 닫으세요, 흡입-컵 턱이 열립니다.

  3.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에 놓으세요. iSclack 상단 흡입 컵을 홈 버튼 바로 위 디스플레이에 (그러나 덮지 말고) 놓으세요.
    •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에 놓으세요.

    • iSclack 상단 흡입 컵을 홈 버튼 바로 위 디스플레이에 (그러나 덮지 말고) 놓으세요.

    • 손잡이를 열어서 iSclack 턱을 닫으세요. 흡입 컵을 중앙에 맞추고 iPhone 상단과 하단에 단단히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 또는 후면 유리가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컵을 붙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iSclack은 이를 위해 테이프 두 조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흡입 컵 두개를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 다음 세 단계를 건너 뛰고 8 단계로 진행하세요.

  5.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홈 버튼 바로 위에 흡입 컵을 화면에 누르세요.

    • 단단히 밀폐하기 위해서 컵을 스크린에 꽉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에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로 덮으면 흡입 컵이 붙을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방법이 실패했다면, 초강력 접착제로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이세요.

  6.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습니다.

    • 흡입 컵을 계속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후면 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여러 클립이 있으므로 흡입 컵과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7.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8.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9.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2.2mm 나사 한 개

    • 3.2mm 나사 한 개

    • 휴대폰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10.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1.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만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을 들어 올리면 커넥터가 완전히 끊어질 수 있습니다.

  12.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1.7mm 나사 한 개

    • 3.1mm 나사 한 개

    • 재조립할 때 이 나사들을 잘못 끼우면 iPhone 로직 보드를 영구 손상할 수 있습니다.

  13.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4.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만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5.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6.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커넥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17.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8.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19. 이어피스 스피커/전면 카메라 브래킷에서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전면 카메라 브래킷에서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풀어주세요:

    • 2.3mm 나사 두 개

    • 3.0mm 나사 한 개

    • 2.2mm 나사 한 개

  20. 이어피스 스피커/전면 카메라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이어피스 스피커/전면 카메라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전면 카메라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21. 전면 카메라를 전면 패널 움푹 들어간 곳에서 들어 올리세요. 전면 카메라를 전면 패널 움푹 들어간 곳에서 들어 올리세요.
    • 전면 카메라를 전면 패널 움푹 들어간 곳에서 들어 올리세요.

  22. 전면 카메라가 방해하지 않도록 치우고, 전면 패널에서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스피커 또는 케이블 접촉면은 만지지 마세요—피부 기름이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만졌다면, 약간의 이소프로필 알코올로 닦고 잠시 기다려 건조하세요.
    • 전면 카메라가 방해하지 않도록 치우고, 전면 패널에서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스피커 또는 케이블 접촉면은 만지지 마세요—피부 기름이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만졌다면, 약간의 이소프로필 알코올로 닦고 잠시 기다려 건조하세요.

  23. 전면 카메라를 옆으로 비켜놓고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주변 광 센서를 전면 패널을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전면 카메라를 옆으로 비켜놓고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주변 광 센서를 전면 패널을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 전면 카메라를 옆으로 비켜놓고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주변 광 센서를 전면 패널을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24. 마이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접으세요. 마이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접으세요.
    • 마이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접으세요.

  25. 센서 케이블의 마이크 끝 쪽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접착제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센서 케이블의 마이크 끝 쪽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접착제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센서 케이블의 마이크 끝 쪽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접착제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26. 전면 패널에서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에서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결론

기기를 다시 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383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Sam Goldheart

회원 가입일: 2012년 10월 18일

423,136 평판

안내서 547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2 회원들

안내서 13,013개 작성하였습니다

Perfect instructions, only confusion was where the sensor cable went. Would like a clear picture of sensor cable removed, as not to confuse viewer that the sensor cable is attached to the camera piece

Jamie Reigert - 답글

I accidentally ordered the cable for the 6S plus. Would it still function or are they pinned differently?

Dave Pratt - 답글

I did same mistake on a iphone 6 , i ordered the i6S front camera flex, it worked and im starting to believe it improved my camera ! On my iphone 6

It looks better than before!!

Jorge Fuentes -

We popped a 6s cable into an iPhone 6 to test. Everything fits and the camera does indeed work, although there is no improvement in resolution—the iPhone 6 doesn't seem able to use the extra pixels. We had mixed results with the other components on the cable assembly—the proximity sensor worked, but the ambient light sensor did not. We didn't test the microphone. Your mileage may vary, but I would recommend getting the correct part to avoid any unnecessary headaches. Cheers!

Jeff Suovanen -

Hey thinking to install iphone6s or iphone7 front camera on my old iphone6 is it possible or they are differently designed conponents

Which one will work ???? Plz help

Slmanpro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55

7일 전: 274

30일 전: 1,496

전체 시간: 359,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