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새 배터리로 iPhone 6를 되살리세요—수리는 쉬우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배터리가 부풀어 오른 경우 적절한 예방 조치를 하세요.

이 안내서는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하도록 지시합니다;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배터리를 iPhone에서 분리할 때 디스플레이를 자신있게 지원할 수 ​​있다면 디스플레이 분리 단계를 건너 뛰고 배터리 분리 단계로 진행해도 됩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 안내서를 마친 후, 새로 설치한 배터리를 교정하세요: 배터리를 100% 충전하고 최소 두 시간 더 충전하세요. 그런 다음 배터리 방전으로 iPhone이 종료할 때까지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중단없이 100% 충전하세요.

또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다음 부품들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개요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옆에 위치한 3.6mm-길이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다음 세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 6를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세 단계를 건너 뛰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 다음 세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 6를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세 단계를 건너 뛰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 플라스틱 깊이 게이지가 iSclack 중앙에 부착되어 있다면 지금 분리하세요—iPhone 6 처럼 대형 휴대폰에는 필요없습니다.

    • iSclack 핸들을 닫으세요, 흡입-컵 턱이 열립니다.

  3.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에 놓으세요. iSclack 상단 흡입 컵을 홈 버튼 바로 위 디스플레이에 (그러나 덮지 말고) 놓으세요.
    •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에 놓으세요.

    • iSclack 상단 흡입 컵을 홈 버튼 바로 위 디스플레이에 (그러나 덮지 말고) 놓으세요.

    • 손잡이를 열어서 iSclack 턱을 닫으세요. 흡입 컵을 중앙에 맞추고 iPhone 상단과 하단에 단단히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 또는 후면 유리가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컵을 붙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iSclack은 이를 위해 테이프 두 조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흡입 컵 두개를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 다음 세 단계를 건너 뛰고 8 단계로 진행하세요.

  5.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홈 버튼 바로 위에 흡입 컵을 화면에 누르세요.

    • 단단히 밀폐하기 위해서 컵을 스크린에 꽉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에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로 덮으면 흡입 컵이 붙을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방법이 실패했다면, 초강력 접착제로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이세요.

  6.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습니다.

    • 흡입 컵을 계속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후면 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여러 클립이 있으므로 흡입 컵과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7.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8.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9.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10.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2.2mm 나사 한 개

    • 3.2mm 나사 한 개

    • 휴대폰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11.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2.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만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을 들어 올리면 커넥터가 완전히 끊어질 수 있습니다.

  13.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1.7mm 나사 한 개

    • 3.1mm 나사 한 개

    • 재조립할 때 이 나사들을 잘못 끼우면 iPhone 로직 보드를 영구 손상할 수 있습니다.

  14.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5.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만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6.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7.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커넥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18.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9.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20. 배터리 하단 오른편에서 첫 번째 배터리 접착 탭을 벗기세요. 손가락 또는 뭉툭한 핀셋을 사용하고, 배터리 근처에서 작업할 때는 각별히 주의하세요—리튬-이온 배터리에 구멍이 나면 위험한 화학 물질을 방출하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하단 오른편에서 첫 번째 배터리 접착 탭을 벗기세요.

    • 손가락 또는 뭉툭한 핀셋을 사용하고, 배터리 근처에서 작업할 때는 각별히 주의하세요—리튬-이온 배터리에 구멍이 나면 위험한 화학 물질을 방출하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적으로, 계속 진행하기 전에, 진동기를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고 진동기를 들어 올려서 배터리 스트립을 성공적으로 추출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을 확보하세요.

  21. 배터리 접착 탭을 배터리로 부터 iPhone 하단을 향해 천천히 잡아 당기세요. 배터리 접착 탭을 배터리로 부터 iPhone 하단을 향해 천천히 잡아 당기세요. 진동기 또는 배터리 근처 부품에 접착 스트립이 걸려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배터리 접착 탭을 배터리로 부터 iPhone 하단을 향해 천천히 잡아 당기세요.

    • 진동기 또는 배터리 근처 부품에 접착 스트립이 걸려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배터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서 스트립이 빠질 때까지 스트립을 일정한 힘으로 꾸준히 당기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스트립을 60º 이하로 당기세요.

    • 스트립은 원래 길이의 몇 배로 늘어납니다. 필요하다면 스트립을 잡아당기며 늘어난 스트립을 배터리에 가깝게 다시 잡고 계속 당기세요.

    • 스트립이 끊어지면 조심스럽게 핀셋으로 빼내고 (배터리를 손상하지 않으며) 계속 당기세요. 이 배터리 밑면에서 접착 스트립이 끊어져 회수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22. 두 번째 스트립에 반복하세요. 두 번째 스트립을 제거할 때 배터리를 잡아주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배터리를 케이스에서 분리할 때 스트립이 배터리를 케이스 밖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스트립 두 개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는 건너뛰세요.
    • 두 번째 스트립에 반복하세요.

    • 두 번째 스트립을 제거할 때 배터리를 잡아주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배터리를 케이스에서 분리할 때 스트립이 배터리를 케이스 밖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 스트립 두 개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는 건너뛰세요.

    • 접착 스트립 둘 중 하나라도 배터리 밑면에서 끊어져 회수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23. 접착 스트립이 끊어지고 배터리가 후면 케이스에 붙어 있으면 iOpener를 준비하거나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후면 케이스 배터리 바로 뒤를 가열하세요. 후면 케이스가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야 합니다.
    • 접착 스트립이 끊어지고 배터리가 후면 케이스에 붙어 있으면 iOpener를 준비하거나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후면 케이스 배터리 바로 뒤를 가열하세요. 후면 케이스가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야 합니다.

    • iPhone을 과열하면 배터리가 점화할 수 있습니다.

  24. iPhone을 뒤집어 놓고 배터리 뒤로 치실 또는 강한 줄을  끼우세요. 그리고, 천천히 톱질하는 움직임으로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대안으로, 배터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끼우세요.
    • iPhone을 뒤집어 놓고 배터리 뒤로 치실 또는 강한 줄을 끼우세요. 그리고, 천천히 톱질하는 움직임으로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대안으로, 배터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끼우세요.

    • 대안으로, 배터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플라스틱 카드를 끼우세요.

    • 음 줄임 (-) 버튼과 배터리 상단 가장자리 사이로는 카드를 끼우지 마세요. 아랫면에 깔려있는 음량조절 케이블을 파손할 수 있습니다.

    • 로직 보드를 비집지 마세요. 휴대폰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 카드를 최대한 평평하게 유지하여 배터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세요. 배터리를 손상하여 위험한 화학 물질이 누출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들어 올리지 마세요.

    • 카드를 더 깊이 끼워서 배터리 후면의 접착제를 가르세요.

  25. iPhone에서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 iPhone에서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 교체 배터리가 플라스틱 슬리브에 들어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리본 케이블 반대편으로 배터리를 슬리브에서 꺼내세요.

    • 새 배터리에 접착제가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안내서를 참조하여 접착제 스트립을 교체하세요.

    • 재조립한 다음 휴대폰을 강제 재시작하세요. 다시 시작하면 여러가지 문제를 방지하며 문제 해결을 간소화합니다.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남아있는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백킹을 제거해야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Answers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2961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35,575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Ok so battery extraction went a little bad and ended up cutting into old battery. When I pulled it out it was smoking a little. Got new battery put in and everything back screwed. It's charging up now (I'm assuming the battery is shipped dead) so heres hoping I didn't kill my phone.

roiegat - 답글

Is it absolutely necessary to do step 11-15

Or is it possible to lean the front panel up while still connected and only removing the battery screws and the battery

eldan - 답글

I strongly recommend following ALL of the steps as shown. The cables are extremely fragile and can tear easily. It will only add about 5 minutes or so to the project, but could save hours and dollars. Also, take your time removing the battery adhesive strips. If they break off underneath the battery, they are a bear to get out.

Coach Bob -

I definitely skipped ahead and left these attached. I just held the screen up and only laid it down to apply the adhesive to the new battery.

leon -

I stuck the screen on to an iPhone box (just like in the photo) and did not have to remove the display cables.

BUT, you need to be very careful -- especially if the white strips break on you. If you need to use the plastic card and/or heat to remove the battery, I recommend disconnecting the display.

Carlos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319

7일 전: 2,194

30일 전: 11,840

전체 시간: 2,287,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