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고치세요

수리할 권리

부품 & 도구

소개

선행 작업용

  1.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홈 버튼 바로 위에 흡입 컵을 화면에 누르세요.

    • 단단히 밀폐하기 위해서 컵을 스크린에 꽉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에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로 덮으면 흡입 컵이 붙을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방법이 실패했다면, 초강력 접착제로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이세요.

  2.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습니다.

    • 흡입 컵을 계속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후면 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여러 클립이 있으므로 흡입 컵과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3.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4.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 휴대폰 상단을 hinge/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쪽을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iPhone을 여세요.

    •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합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5.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추가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6.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Nintendo Switch 키트

    게임으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해결책

    Nintendo Switch 키트 쇼핑하기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2.2mm 나사 한 개

    • 3.2mm 나사 한 개

    • 휴대폰 손상을 피하기 위하여 수리하는 내내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7.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8.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만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을 들어 올리면 커넥터가 완전히 끊어질 수 있습니다.

  9.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다섯 개를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1.7mm 나사 한 개

    • 3.1mm 나사 한 개

    • 재조립할 때 이 나사들을 잘못 끼우면 iPhone 로직 보드를 영구 손상할 수 있습니다.

  10.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1.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만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2.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3.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커넥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14.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5.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남아있는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백킹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기본 문제 해결 또는 답변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12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35,567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Undo the last edit, I was not trying to modify this guide

rwmj5 - 답글

how about replacing the battery ?

LON HOSKINS - 답글

Hi. I messed up with the screws in the cover guard sheet for the display ribbon and my iPhone 6 plus isn't turning on. Does that mean the logic board is dead or the battery ? Should I throw the phone in the garbage can ?

nzf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

7일 전: 1

30일 전: 9

전체 시간: 2,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