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홈 버튼 어셈블리를 교체하세요. 휴대폰의 원래 홈 버튼 어셈블리만 Touch ID 기능 작동이 가능한 것을 참고하세요. 새 홈 버튼은 Touch ID 기능이 아닌 일반 홈 버튼 기능만 복원합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다음 부품들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개요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옆에 위치한 3.6mm-길이 P2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다음 두 단계는 iSclack 사용 방법입니다. iSclack은 한 개 이상 수리하는 사람에게 자사가 권하며 iPhone 6 Plus를 안전하게 여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iSclack을 사용하지 않는 다면 다음 두 단계는 건너 뛰세요.

    • 플라스틱 깊이 게이지가 iSclack 중앙에 부착되어 있다면 지금 분리하세요—iPhone 6 Plus 처럼 대형 휴대폰에는 필요없습니다.

    • iSclack 핸들을 닫아서, 흡입컵 턱을 여세요.

    • iPhone 하단을 흡입 컵 사이에 놓으세요.

    • iSclack 상단 흡입 컵을 홈 버튼 근처 디스플레이에 놓으세요.

    • 손잡이를 열어서 iSclack 턱을 닫으세요. 흡입 컵을 중앙에 맞추고 iPhone 상단과 하단에 단단히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 또는 후면 유리가 심하게 금이 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컵을 붙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iSclack은 이를 위해 테이프 두 조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iPhone을 단단히 잡고 iSclack 핸들을 닫아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전면 패널을 후면 케이스에서 위로 들어올립니다.

    • iSclack은 부품을 분리하기에 충분하지만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는 만큼 iPhone을 안전하게 열어줍니다.

    • 흡입 컵 두개를 iPhone에서 분리하세요.

    • 다음 세 단계를 건너 뛰고 8 단계로 진행하세요.

  3.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iSclack이 없는 경우 흡입 컵 하나를 사용하여 전면 패널을 들어올리세요:

    • 홈 버튼 바로 위에 흡입 컵을 화면에 누르세요.

    • 단단히 밀폐하기 위해서 컵을 스크린에 꽉 누르세요.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4.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습니다.

    • 흡입 컵을 계속 당기며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후면 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여러 클립이 있으므로 흡입 컵과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함께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5.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 플라스틱 너브를 당겨 흡입 컵의 진공 씰을 해제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흡입 컵을 분리하세요.

  6. 휴대폰 상단을 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끝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으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휴대폰 상단을 힌지로 사용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 홈 버튼 끝을 후면 케이스에서 당겨 빼세요.

    •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고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작업하는 동안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으세요. 이렇게 하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과도한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음료수 캔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잡으세요.

  7.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책 처럼 열게 합니다.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 전면 패널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여러 클립들이 부분 hinge/힌지를 형성하여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책 처럼 열게 합니다.

    • 재조립하는 동안 후면 케이스 상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클립들을 정렬하세요. 그런 다음 상단 가장자리가 후면 케이스와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전면 패널을 위로 미세요.

  8.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2.3mm 나사 한 개

    • 3.1mm 나사 한 개

  9.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10.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금속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1. 깨끗한 손톱이나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깨끗한 손톱이나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 소켓에서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로직 보드 소켓 말고 커넥터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로직 보드 소켓을 들어 올리면 커넥터가 완전히 끊어질 수 있습니다.

  12.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들을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2.9mm 나사 한 개

    • 2.9mm 나사 한 개

    • 빨간색으로 표시된 나사 구멍에 더 긴 나사를 넣지 마세요. 로직 보드를 영구 손상할 수 있습니다.

  13.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서 분리하세요.

  14.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만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면 패널을 지탱하며, 손톱 또는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이어피스 스피커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다음 네 단계에서 케이블 커넥터 들어 올리고 로직 보드 소켓은 들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전면 패널을 지탱하며, 손톱 또는 여는 도구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이어피스 스피커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5.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6.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플라스틱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휴대폰을 재조립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커넥터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을 다시 켤 때 흰색 선이나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커넥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17. 끝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끝으로, 디지타이저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의 중앙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18.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19. 홈 버튼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1.8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홈 버튼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1.8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0.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서 홈 버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서 홈 버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21.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홈 버튼 케이블 소켓에서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홈 버튼 케이블 소켓에서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홈 버튼 커넥터를 홈 버튼 케이블 소켓에서 분리하세요.

    • 홈 버튼 커넥터 케이블 아래로 spudger/스퍼저의 뾰죡한 끝을 조심히 끼우세요.

    • Spudger/스퍼저서를 조심히 움직여 홈 버튼 커넥터 케이블을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로부터 분리하세요.

    • 케이블이 쉽게 분리되지 않으면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의 열을 가하여 접착제를 부드럽게 한 다음 다시 시도하세요. 케이블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2. 홈 버튼을 둘러싼 고무 막은 매우 얇아 쉽게 찢어질 수 있습니다. 홈 버튼 개스킷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iOpener, 히트 건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하게  열을 가하세요.
    • 홈 버튼을 둘러싼 고무 막은 매우 얇아 쉽게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홈 버튼 개스킷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iOpener, 히트 건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하게 열을 가하세요.

    • 손가락 끝으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전면에서 홈 버튼을 조심스럽게 위로 누르세요.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을 사용하여 홈 버튼의 고무 개스킷을 전면 패널에서 천천히 분리하세요.

  23. 조심히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분리를 마치세요. 조심히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분리를 마치세요.
    • 조심히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에서 홈 버튼 분리를 마치세요.

  24.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서 홈 버튼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어셈블리에서 홈 버튼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결론

기기를 다시 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따르세요.

다른 105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Walter Galan

642,066 평판

안내서 1,203개 작성하였습니다

My iphone was screen broken and i change it with a original complete iphone screen, the home button works fine but the touch id dont work. I change the home button to the one that i have in the broken screen and still the touch id dont work. What can i do to fix the touch id?

Juanjo Checo - 답글

replace the flex cable which connects touch ID cable with mother board

engradnanriaz -

Hi guys, I replaced my front assembly and I'm having the opposite issue with my home button: The TouchID is working fine, but the home button being pressed is not working. I've tried re-seating the cable a few times. I'm normally pretty good at these kinds of things but I'm assuming I may have somehow crimped one of the ribbon cables.

My question: If something is damaged, is it more likely the cable on the back of the heat-sink that is damaged, or the home button ribbon cable itself? I realize that I will lose TouchID if its the latter, I just want to know what my options are. I'm having trouble searching the issue because everyone else has the issue where the TouchID doesn't work (for obvious reasons) but mine is working just fine.

Thanks for any advice.

Joshua Ryan - 답글

Hi everyone, I replaced the home button on my cell phone iphone 6+, the home button functionality works just fine, however the biometrics fingerprint reader does not work anymore. Any suggestions? Thank you

J Jesus Perez - 답글

Unfortunately, as stated in the introduction to this guide, that outcome is normal. For security reasons, the fingerprint sensor is coded to your phone's logic board at the factory. If you replace the button, you'll lose the fingerprint sensor function. Only Apple has the capability to pair new Touch ID sensors to existing phones. As far as I know, there are only two ways around this: (1) replace both your home button and logic board with a factory-paired home button and logic board harvested from another phone, or (2) pay Apple for an out-of-warranty repair (meaning you ship your phone to them and they give you a refurb in return).

Jeff Suovanen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5

7일 전: 100

30일 전: 460

전체 시간: 129,406